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 술집 추천! 영일대 근처 술집 추천! 갈치찌개가 맛있는 <밀레니엄> ㅠ_ㅠ 태풍 때문에 아구수육은 못먹은 후기

by 마소♥ 2022.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용 ㅎㅎ

 

힌남노 피해는 없으셨나요 ㅠ_ㅠ

 

포항은 완전 풍비박산이 났어요...

 

ㅠ_ㅠ

 

다행히 마소는 북구 쪽이라 좀 덜했지만..

 

하루빨리 피해가 복구되길 바랍니다!!

 

오늘은 형부랑 가게 둘러보다가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밀레니엄>

 

아구 수육이 너무너무 맛있는 집이래요~!

 

후기에 후기를 찾아보고

 

마침 언니집 근처라 형부랑 걸어서 가봤어요!

 

리뷰 시작할게요!

 

포항 밀레니엄

외관입니다~

 

마치 무슨... 성인 pc방 바다이야기 이런 거 같이 생김 ㅋㅋ

 

 

포항 밀레니엄 메뉴판

이미 저희는 아구수육으로 정해놓고 간 상태!

 

아..... 근데 태풍 때문에 아구가 없다네요 ㅠ_ㅠ

 

오늘 가자미랑 갈치 들어왔는데

 

그것도 맛나다고 해서 

 

그럼 갈치찌개로 주문~~~~ 맵게 해주세요 !!

 

가자미는 명절 때 너무 많이 먹어서  pass

 

 

 

기본찬입니다~

 

콩나물국/마른 가자미 반찬/마늘장아찌/

 

그리고 너무너무 맛있어서 두 번이나 더 시켜먹었던 고구마 줄기!

 

그리고 샐러드!

 

 

포항 밀레니엄 갈치찌개

비주얼 머선일.

 

이모가 바로 먹어도 된다고 했지만

 

저희는 좀 더 끓여서 짜박하게 먹었어요!

 

정말 야들야들 ㅠ_ㅠ

 

밥반찬인데 완전.....ㅋㅋ

 

밥이 필요해요 ㅋㅋ

 

하지만 오늘은 소주 마실 거라서 패스~

 

중간중간 계속 오셔서 맛 어떠냐고

 

맛나요 이모~

 

또 와서 더 맵게 해 줄까?

 

네 해주세요~

 

ㅋㅋ 너무 친절해요!

 

아구수육을 못 먹어서 너무 아쉽지만 ㅠ_ㅠ

 

어차피 동네라서 담에 또 도전해볼게요

 

일단 손님은 기본적으로 많고

 

아저씨들 손님들이 많았음 ㅎㅎ

 

이런 집 좋아...

 

ㅋㅋㅋ확실히 오다가가 봤을 때 항상 사람들이 많았던 이유가 있네요 ~

 

너무 잘 먹고 갑니다

 

담에는 아구수육 리뷰로 돌아오겠음!!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