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로이첸 요거트와 치즈메이커 실제후기! 그릭요거트 집에서 만들기~연세요거트로 그릭요거트 만들기! 덴마크 트링킹요거트로 그릭요거트 만들기 꾸덕한 그릭요거트 만들기!

by 마소♥ 2023.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소에용 ㅇ.ㅇㅋㅋ

 

유제품이란 유제품은 모두 좋아하는 제가..

 

드디어 요거트 한번 만들어보겠다고 

 

#로이첸요거트메이커 #로이첸치즈메이커 를 구입했습니다 ㅎㅎ

 

!! 

 

요즘 아버님께서 #연세요거트 너무 많이 사다 주셔서 ㅎㅎ

 

서울 멸균우유 1000ml 10개 주문 ㅎ

 

제품 리뷰 시작할게요!

 

로이첸 요거트와 치즈메이커

박스에요

 

이미 제품 리뷰를 많이 살펴보고 주문한거라

 

얼른 사용해보고 싶어요~~

 

핑쿠핑쿠로 시켰어용 !

 

로이첸 요거트와 치즈메이커

 

설명서에요 간단합니다

 

전기가 필요가 없다는 게 제일 좋아요! ㅎ

 

로이첸 요거트와 치즈메이커

 

왼쪽이 치즈~ 오른쪽이 요거트!

 

로이첸 요거트와 치즈메이커

 

요거트 메이커는 1000ml 용량이 어마어마해요~

 

근데 마소는 묽은 것보다는 꾸덕한 게 좋아서 ㅎ

 

치즈메이커도 같이 주문했어요

 

치즈메이커는 유청분리가 되거든요 ㅎ

 

 

 

#연세딸기요거트

 

200미리넣고 ~

 

나머지는 서울멸균우유 나머지 다 넣었어요!

 

 

여기 이 안에 끓인 물을 선까지 붓고

 

닫아주고 8시간~10시간 있으면 끝!

 

 

 

이대로 10시간 있었어요

 

그 후에는 유청 분리 귀찮아서.. 냉장고로..ㅋㅋ

 

그리고 치즈메이커에서 유청분리했어요 

 

하루정도 걸렸어요!

 

 

 

 

??

 

생각보다 안꾸덕해서

 

다시 6시간을 더.....

 

 

로이첸치즈메이커

 

아 이제 엄청 꾸덕해졌어요 ㅠ.ㅠ

 

근데 양이 엄청나게 줄었어요 ㅎㅎㅎ

 

 

 

꾸덕함 느껴지시나요~

 

총 4번에 나눠서 먹었어요 ㅎㅎ

 

딸기 블루베리 오렌지 #연세우유요거트

 

너무 맛있어용 ㅎ

 

이거 근데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니까..

 

 

계속 만들어놔야 할 거 같아요 ㅎㅎ

 

벌써 3번은 만들어먹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계속계속 잘 쓸 수 있을거같아용 ㅎㅎ

 

이상 리뷰를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