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 송도 <중국연변양꼬치> 포항양꼬치맛집 포항송도맛집 포항양꼬치추천 온면 내돈내산 실제후기 중국연변양꼬치

by 마소♥ 2022. 5. 30.
반응형

안녕하세용~~ ㅇ.ㅇ 마소에용~

 

오늘은 며칠 전에 다녀온 양꼬치집 리뷰 올리려고 오랜만에 들어왔어요~

 

포항 송도동

 

"중국 연변 양꼬치"

 

친구랑 방문!!

 

이 집 그렇게 맛있다고 맛있다고 난리 치길래 한번 다녀옴!

 

리뷰 시작 ㄱㄱ

 

 

중국연변양꼬치

 

외관입니다 

 

송도사거리에서 송도여중 가는 방면에 있어요~

 

다 한문으로 적혀있어서 뭔 말인지 몰겠음

 

밑에 작게  중국 연변 양꼬치 이래 적혀있음

 

뭔가 시뻘건게 맛집 스멜 나네요 

중국연변양꼬치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애초에 양꼬치 먹으러 간 거라

 

2개 주문~

 

온면은 맛있다는 말이 많아서 있다가 주문해볼게요

 

 

중국연변양꼬치 메뉴판

술 종류도 많아요~

 

저희는 칭타오랑 참소주시킴 

 

소맥 가봅시다 

 

 

 

기본찬이에요~

 

빨간쯔란이랑 양파 무침 무생채 땅콩!

 

 

중국연변양꼬치

 

우왕 맛있겠다 돌리자 돌려

 

 

 

칭타오 오랜만에 마시네요

 

역시 여전히 맛나요

 

소주 타 먹으니까 더 맛있어요 ~

 

 

옆에는 벨도 있구요 소금 바질 후추 고춧가루

 

이렇게 따로 구비돼있어요~

 

알아서 취향껏 드시면 됨 

 

 

 

음 오랜만에 먹으니까 겁나 맛있네요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어요 ㅎㅎ 

중국연변양꼬치 온면

 

오기 전에 온면 맛있다는 말이 있어서

 

시켜봤어요

 

김치/양파/위에 고추기름 

 

그리고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듯한? 조금 질린 면

 

 

사진 디기 맛있게 생겼는데

 

저는 ★로.....ㅋㅋ 

 

담에는 안 먹을래요

 

호불호 갈리는 음식 같아요

 

그래도 양꼬치랑 칭타오는 진리!

 

잘 먹고 왔습니다!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