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송도밀면 포항밀면맛집 포항 내돈내산밀면 포항 밀면추천 <송도밀면> 비빔밀면 송도밀면 포항송도맛집

by 마소♥ 2022. 5. 30.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용 ㅇ.ㅇㅋ

 

요즘 날씨 무슨129......

 

친한 친구 추천으로 포항 송도 밀면 다녀왔습니다~

 

아부지랑 해장도 할 겸 이 더운 날 ㅠㅠ

 

밀면 먹으러 나왔습니다!

 

리뷰 가볼게요!

 

송도밀면

포항 송도밀면 외관입니다

 

송도사거리에서 시내방향에 있어요

 

주차하는 공간은 따로 없고 

 

길거리에 했어요~

 

주말이라 이날은 안 찍힘

 

영업시간 

 

AM:11:00~ 20:00

 

송도밀면메뉴판

 

심플합니다

 

여름엔 밀면이죠!

 

세 개 다 주세요~ 주문했어요 

 

 

 

그렇다네요 

 

 

 

원래 와파 안 쓰는데

 

이날 폰이 너무 느려서 이것도 찍어옴 ^^

 

 

온육수는 셀프예요

 

2잔 떠옴 ~

기본찬이에요 심플하게 줍니다!

 

 

식초 겨자 가위도 주고요~

 

송도밀면 물밀면

 

무슨 대야에 나오는 줄..ㅋㅋㅋㅋ

 

친구는 비빔면 먹으라고 했지만

 

저는 이날 물이 땡겨서 물로 시킴!

 

식초랑 겨자 적당히 넣어야 맛있더라고요 

 

 

 

이건 아부지꺼~ 비빔밀면요

 

비주얼 좋네요 

 

 

 

 

 

만두에요

 

전 만두는 하나밖에 안 먹음 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그냥 면만 먹기 심심하니 쏘쏘~

 

 

나갈 땐 요구르트~ 

 

귀얍죠?

 

두 개 챙겨서 한 개씩 먹으면서 나왔답니다 ㅎ

 

가게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시고~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잘 먹었습니다!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