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송림통닭> 내돈내산후기 포항송도맛집 포항치킨맛집 포항 치맥 소맥타워 포항소맥타워

by 마소♥ 2022. 7. 8.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염 'ㅡ'ㅋㅋ

 

요즘같이 더운날씨는 치맥

 

소맥

 

소맥도 말아먹기 귀찮은데 소맥타워가 있는 곳 발견!

 

 

 포항송도 송림통닭 리뷰를 시작합니다

 

 

 

송림통닭

 

송림통닭 입구예요~

 

ㅋㅋ너무 낮이죠......ㅋㅋㅋ

 

여름은 뭐다?

 

낮술이죵

 

더워서 안에서 먹을까 하다가 

 

밖도 시원한 거 같아서 밖으로 나왔어요 

 

 

밖에서 안 먹을 수가 없쥬

 

하늘 보세요

 

너무너무 이쁨 

 

송림통닭 메뉴판

별에별게 다 있네요 ㅋㅋ

 

후라이드 반 양념 반

 

오 피자가 있네

 

불고기피자한개 소맥타워 1개!

 

소맥타워에는 맥주3 소주1 욜케 들어갑니다

 

 

 

샐러드랑 머머머

 

셀프바가 있어요

 

마소는 안 움직이고 동생이 다 가져다줌 ㅋㅋ

 

똥집 튀김도 있어요 ㅎ

 

 

 

정말 기본적인 양반+후반

 

 

 

???????

 

냉동피자보다 더더더더 못한 불고기 피자가 나왔어요

 

ㅋㅋㅋㅋㅋ7천원..

 

그냥 파바 가서 피자빵사먹는게..

 

 

 

 

우리의 소맥타워

 

말아먹기도 귀찮은데 이거 이거 너무너무 좋아요

 

마소의 최애 요즘 소맥타워랍니다

 

치킨은 뭐 다들 잘 먹었고요

 

피자는 gg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ㅋㅋ

 

그래도 분위기 좋고

 

선선한 바람맞으면서 좋았어요

 

아! 참고로 한 달 전쯤에 간 거라 그땐 안 더웠어요!

 

요즘엔 안에서 많이 드시겠죠?

 

홀 안에도 에어컨 빵빵 

 

담에도 낮술 마시러 또 갈게요 ~

 

좋은 사람들하고 잘 먹고 잘 놀다 갑니다!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