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맛집추천! 포항 <송도조개구이명가> 포항조개구이맛집 포항 가성비조개구이 포항송도맛집 포항모듬조개구이 포항찐맛집 안먹으면 후회막심..ㅠ

by 마소♥ 2022.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용 ~

마소에용'ㅡ'

오늘은 아부지가 조개구이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5시부터 건뚱씨랑 셋이 출발~

영일대 한계령도 많이 가는 편인데

이제 앞으로 여기만 다니려고요

내돈내산이구요

정말 오랜만에 괜찮은 집 찾은 거 같아서 좋아요

지나가다가 많이 봤는데 사람 항상 바글바글~

송도 조개구이 명가

리뷰 시작할게요!

송도조개구이명가

입구예요~

이날 날씨가 조금 흐렸는데 문을 다 열어놔서

엄청 시원했어요 ㅎ

송도조개구이명가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가격이 정말 영일대에 비해서 너무 착해요

술값도 영일대보다 쌈..

저는 영일대해수욕장 근처 살지만 그 근처에서는 이제 조개구이 안 먹기로 함 ㅋㅋ

직원분들도 엄청 많으시고요

매장 자체가 일단 넓음

마소네는 일찍 가서 입구 쪽에 착석~

모둠 조개구이 대짜 시켰어요

다 배가 너무 고파서 해물볶음밥 매운맛도 시킵니다~

물론 소주 맥주는 당연^^

콘치즈~ 주시고요

이건 생선가스 같은데 맛은 그다지 ㅋㅋ

양념게장도 나오고요 ~

이건 묵사발~

완두콩..... 아 저거 이름 뭐였지

쏙쏙 빼먹는 초등학생 때 많이 먹음

기본찬들이 나왔어요~

송도조개명가 모듬조개구이

조개구이 대짜~

원래 마소는 가리비만 먹는데 ㅠ

아부지가 자꾸 모둠 먹자고 해서 시켜봤는데

구성이 참 괜찮네요

키조개 가리비 백합 전복 새우

저 쪼끄만 조개 너무 맛있어요 ㅎㅎ

전복도 살아있음 자꾸 꿈틀꿈틀~

송도조개구이명가 해물볶음밥

해물볶음밥이에요~

작은 뚝배기에 나오는데 맛만 봄 ㅎㅎ

새우랑 전복 구워서 버터에 넣어서 비벼 비벼

>. <

새우 대가리도 따로 구워주시고~

마지막 라면은 국룰이죠

세 명이서 정말 실컷 먹고

소주 맥주도 정말 많이 마시고 ㅋㅋ

가격도 얼마 안 나왔어요

영수증이 없네요 ㅠ_ㅠ

내돈내산 찐후기구요

담에 꼭 또 방문할 거예요!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