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대구 신세계 백화점 까르띠에 매장 웨이팅 내돈내산 웨딩밴드 웨딩링 커플반지 러브링 까르띠에 커플링 가격 러브링 가격

by 마소♥ 2023. 8. 14.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용 ㅇ.ㅇ ㅎㅎ

너무너무 오랫만에 포스팅이네요 ㅎ

오늘은 남자친구랑 대구 신세계백화점 까르띠에 웨딩밴드 러브링 후기!

ㅠㅠ 블로그 너무 오랫만에 하다보니
사진이 몇장없,,,ㅋㅋㅋ





매장입구 가면 친절하신 직원분들이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라구해영 ㅎ

대기인원 보고 대기하시면 되용 ㅎ

저희는 웨이팅 2팀...대박 ㅋㅋ
우린 정말 운이 좋아용 ㅎ

근처에  다른매장 돌아보려다가
대기시간이 얼마 안되서 그냥 앉아서 대기 ㅇ.ㅇ
카톡오면 바로 들어가면  됩니당 ~~
애초에 러브링 사이즈가 헷갈려서,,,간거라,,ㅋㅋ 가자마자 다른 주얼리 보여주는데 딱히..
마소랑 짱재씨는 러브링으로 결정!

마소는 46호 짱재씬 63호~






끼고간다고.......

ㅋㅋㅋ하지만 매니저님이 정말 끝까지 이쁘게 포장해드린다고


끼양 @

나오자마자 8층가서 커피마시면서

다 잡아뜯고 착용,,,ㅋㅋㅋㅋㅋ

인스타각이쥬




힝구





뀨....ㅋㅋ

마소는 다이아가 박혀서 더 비싸영,..ㅋㅋ

짱재씨 탕진..............힝.,ㅋㅋㅋ

보증기간은 평생이고 자주 세척하는걸 추천!

매니저분께서 하시는 말씀이
생활기스가 나면  유상으로 긁어내는게 가능하지만

그래도   무튼 자주하면 금도 그렇고

겉부분이 손실된다고..

어차피 해도 다시 또 기스는 생길테니

자주 세척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ㅎ

아 참고로 세척하는건 무상이구용

보증서도 필요없어요~~
반지내에 시리얼번호 확인가능해요~!


나오실때는 말안해도 주차권 알아서 ㅋㅋㅋ 너무좋음 훗..ㅋㅋ

블로그 너무 간만에 하는지라
사진 많이 못찍어서 아쉬운 마소에요 ㅠㅠ힝

고마워요 짱째씽 힝

다음에 또 올릴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