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쿠쿠전자 쿠쿠밭솥! 6인용 밥솥 추천! <CRP-DHP0610FD> 가성비 쩌는 2인가족밥솥!! 새제품 내돈내산 후기!

by 마소♥ 2022.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소에용~

 

오늘은 집에 밥통 산(?) 후기로 왔어요

 

제품 리뷰는 오랜만이네요~

 

저희는 2인 가족인데

 

집에 밥솥이 10인이에요 ㅋㅋㅋ 

 

그래서 작은 밥솥으로 썼다가~

 

그건 밥맛도 별로고 보온기능도 좀 떨어지는 터라 

 

6인용 밥솥을 구매했어요!

 

<CRP-DHP0610FD> 가성비 쩌는 2인 가족 밥솥!! 새 제품 내 돈 내산 후기!

 

시작할게요!

 

 

쿠쿠전자&nbsp;CRP-DHP0610FD

 

어제 주문했는데

 

오늘 바로 왔음 ㅎ

 

엄청 빨리 왔어요~~~

 

g마켓에서 할인받아서 

 

218,000원

 

대박 싸쥬~

 

 

 

박스도 꼼꼼하게 포장되어왔어요~

 

 

 

음 안 읽어보는 사용설명서지만

 

리뷰를 위해 

 

 

기능은 퍼왔습니다 ㅎ

 

 

 

용량 : 6인용 방식: IH 압력 조작 방식 :

 

 LED 디스플레이 뚜껑 : Full스텐 커버, 

 

분리형 내솥 커버 내솥 코팅 Xwall블랙 샤인 코팅 내솥 재질: 스테인리스 내솥 패킹

 

: 2중 모션 패킹 쾌속취사: 백미, 잡곡취사 : 고화력, 2 기압 취사 2 기압 취사 음성지원: 음성안내 자동세척: 가능

 

부가기능 : 2중 소프트 스팀 캡,

 

논스톱 스팀 배출 전기료 절감 에너지

 

아이에너지 효율: 1등급 소비전력 : 1,090W

 

 

 

무광이라서 더 이쁜 거 같아요 ㅎ

 

 

CRP-DHP0610FD

 

사진으로는 크게 나오는데 

 

실제로는 정말 딱 6인용~

 

 

 

CRP-DHP0610FD

내솥도 코팅 잘 돼있고

 

아기자기합니다

 

둘이서 충분히 씁니다 ㅎㅎ

 

사택에도 같은 밥솥이 있어요 ㅎ

 

CRP-DHP0610FD

 

앙증맞음 ㅎ

 

 

CRP-DHP0610FD

 

에너지 소비효율등급도 1등급~

 

보온기능을 자주 해놓으니

 

1등급 문제없음 ㅎ좋아요

 

 

CRP-DHP0610FD

선이 왜 이렇게 짧지 했는데

 

뒤쪽에 감아놨겠죠 당연히.....ㅋㅋ

 

뒤집어서 연결해봅니다~

 

 

 

뒤쪽에 밥솥에서 물 빠지는 곳도 있고요~

 

 

CRP-DHP0610FD

 

시간이 자동으로 설정돼있어서 놀램 ㅇ.ㅇ

 

오후 5시 10분!

 

밥 한번 해봐야죠 ㅎ

 

내솥 깨끗이 씻고 

 

 

잡곡으로 돌려봤어요~

 

 

 

잡곡 기능으로~

 

 

44분 돌아가네요

 

저는 사택에서도 이 밥솥 쓰고 있어서 

 

너무 익숙했어요 ㅎㅎ

 

 

약속이 있어서 나갔던 터라....ㅋㅋㅋㅋ밥 사진이 없네요 죄송..

 

정말 가성비 지립니다~

 

오래 썼으면 좋겠어요~

 

뒤에 먹어봤는데 밥맛은 정말 많이 좋아진 거 같아요

 

역시 쿠쿠예요~ㅎㅎ!!

 

이상 제품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