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맛집 바다원해 포항횟집추천

by 마소♥ 2021. 1.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소예요

늦은 포스팅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술 마실 기회가 없죠.

전 그래서 낮술을 마셨습니다.
개인룸으로 되어있어서 프라이빗하고 좋았어요.



포항 바다원해 리뷰 시작할게요

저희는 2명갔구요.

자연산 모둠회 소자 90,000원
소주 두 병 마셨어요.


 

 


기본 찬이고요
카프레제랑 감태 무슨 말이었는데 전 안 먹었어요

버섯탕수육이고요
맛있어서 한번 더 시켜먹었네요.



해삼 물회랑 샐러드 오꼬노미야끼



 

역시 포항 하면 과메기죠
과메기랑 조개
생선구이.



 

저희가 시킨 건 자연산 모둠회 소자 90,000원이고요.

방어도 섞어서 달라고 했어요.

양이 적어 보이는데 은근히 많았어요.


 


초밥은 깔끔하게 두 개 나와서 아쉬웠어요


 

 


내 사랑 석화!
두 개다 내 것!


 


아직 너무 환하죠.
아직 시간이 많아요
더 놀 수 있어요!


 


룸식으로 되어있어서 프라이빗하고 좋더라고요.

밖은 여남 바닷가가 보이네요.


 


TIp : 먹다가 너무 물려서 초밥이 더 먹고 싶었어요

초밥으로 더 만들어달라니까 저렇게 밥을 팔아요. 고추냉이랑 회 올려서 더 먹었어요

2,000원 추가하면 돼요


 

 


해가 어둑어둑 해 지려고 할 때쯤
나와서 집으로 갑니다


정말 잘 먹었습니다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시고 맛있었어요!


 

http://naver.me/Gttlq9q1

 

네이버 지도

포항시 북구 환호동

m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