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돼지갈비맛집 <창포 생고기 갈비살> 창포생갈비 포항찐맛집 창포생고기갈비살 영일대근처맛집 포항창포동 돼지갈비 내돈내산 레알찐후기

by 마소♥ 2021.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용 ㅇ.ㅇㅋ

 

오늘은 저번에 이어 또~ 돼지갈빗집 리뷰 ㅋㅋㅋ

 

원래 송도왕돼지갈비 말고 여기 창포 생갈비 갈려고 했는데

 

그날은 낮에 여기가 문을 안 열었더라고요

 

암튼!

 

오래간만에 형부가 맛있는 거 사준다고 하길래

 

저는 여기 돼지갈비가 먹고 싶어서 무조건 창포 생갈비 가자고 했음ㅋㅋ

 

저희 가족 최애 돼지갈빗집임ㅋㅋ

 

사장 아저씨도 들어가자마자 언니네랑 오는 거냐고 ㅎㅎ

 

친절하십니다

 

아 그리고 원래는 좌식이었는데 이제는 테이블이 들어와 있었어요!

 

창포 생갈비

 

리뷰지작할게욧!

창포생고기갈비살

 

외관이에요~

 

주차 5대 정도 가능하고요 옆에도 공터 있어서 주차하시면됩니당

 

저희는 이날 술 마실 거라서 택시 타고 갔음 ㅎ

 

 

창포생고기갈비살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여기 한우도 엄청 맛있음 ㅎ

 

삼겹살도 정말 좋고요 ㅋ

 

일단 오늘은 돼지갈비 먹으러 간 거니깐 돼갈 일단 5인분 5인분 10인분으로..ㅋㅋㅋ

 

기본찬이에요~ 여기 이 김치 잘라서 먹으면 꿀맛 

 

고추도 안 매운 건 취급 안 함 ㅋ 무조건 땡고추만 주심

 

 

샐러드랑 파절임 ~쌈무 양파

 

아 그리고 여기는 4명 오면 쿨하게 쌈채소 두 개 주심 ㅋ

 

 

 

백신 맞고 고삐 풀림

 

너무너무 목말라서 일단 소맥으로 한잔 조짐..ㅋㅋ

 

 

아따 돼지갈비 때깔 좋죠~

 

이건 5인분 ㅎ

 

뼈 있는 부분부터 구워줍니다

 

숯불도 엄청 좋고요~판도 얇은 판인데 정말 잘 구워지고 맛있음 ㅋ

 

아.. 돼지갈비 영롱

 

중간중간 판도 갈아주고요~

 

뼈는 옆에다 구워야죵

 

포항에 30년 넘게 살면서 

 

고깃집 된장찌개는 단연 창포 생고기가 젤 맛있음ㅋ

 

진짜 맛있어요 된찌 ㅋ최고

 

여기 비냉도 장난 아님ㅋ

 

ㅠㅠ졸라 맛있음

 

물냉도 맛있는데 이날은 술 마신다고 그냥 조금 맛만 봄 ㅋㅋ

 

이건 냉면육순데

 

그냥 시원해요

 

안주로 먹었음 ㅋㅋ

 

 

소주 4개 맥주 2개~

 

총.. 얼마였지

 

형부가 계산한 거라 모르겠음

 

암튼 엄청나게 잘 먹고 왔습니다!

 

정말 예전부터 단골집인 창포 생고기 갈빗살

 

최애 돼갈집이에요 ㅎㅎ

 

가족들하고 방문 정말 완전 강추합니다

 

위치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