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양덕<쿠라다이닝> 포항쿠라다이닝 포항오마카세추천 오마카세맛집 양덕맛집 포항술집추천 포항맛집 양덕술집추천 내돈내산 찐후기

by 마소♥ 2021. 8. 16.
반응형

 

안녕하세용~~ ㅇ_ㅇ 마소에용!

 

오늘은 포항 오마카세 양덕에 위치한 쿠라다이닝 리뷰를 써보려고 해요.

 

한 달 전부터 미리 약속을 잡은 초등학교 때 친구가 서울에서 내려오는 날!

 

어디를 가야 할까.. 집에서 놀까 

 

고민 많이 하다가  

 

나름 프라이빗할 거 같은(?) 쿠라다이닝으로 정했어요

 

6시 예약했고요 룸으로 두 명! 

 

쿠라다이닝

 

외부 모습이에요~ 주차장은 4대 정도? 댈 수 있는데

 

주변이 다 주차할 수 있는데 천지라 그냥 대충 대고 ㄱㄱ 들어갔어요

 

쿠라다이닝

 

쿠라다이닝 메뉴판

 

저희는 배도 그다지 안 고프고 

 

얘기를 많이 할 거라 ㅋㅋ싼 거 시킴

 

B코스 시켰고요

 

샐러드예요~ 

 

위에 소스랑 치즈랑 들어가 있어요

 

이걸 젤 많이 먹은 거 같아요~_~

 

음식 설명 첨에 안 해주다가 물어보니까 해주심

 

 

죽이에요

 

죽은 좀 살짝 짜고 묽음

 

방어 참치 연어 그리고 뒤에 건 뭔지 모르겠음..

 

회가 신선하고 맛있네요~_~

 

 

쿠라다이닝 초밥

 

초밥은 3피스씩

 

가지 초밥 맛있었어요

 

흰 살은 말해뭐함.

 

연어는 안 먹어서 친구 줬음

 

 

쿠라다이닝 옥돔구이

 

옥돔이랬나 살 완전 부들부들 ~

 

연하고 맛있어요 

 

근데 간이 1도 안 돼있어서 싱겁

 

괜찮아요 간장에 찍어 먹으면 됨 ㅎㅎ

 

 

한우 투쁠 고기고기

 

며칠 동안 한우 질리게 먹었더니 

 

질린다........

 

(?)

 

뭐래

 

정말 맛있었음

 

 

가니쉬 가지랑 새송이 나오고용 

 

한 점씩 나눠먹음ㅇ.ㅇㅋ

 

술 한잔 고기 한입

 

사골곰탕이에요

 

이거 ㅇㅈ

 

맛있었어요

 

 

치킨가라아게 2개씩? 칠리소스랑.

 

저는 닭별로 안좋아해서

 

친구도 입맛없다고 이건 둘다 안먹었네용 

 

 

후식으로 멜론이랑 대추 방토

 

과일 맛있었어요

 

중간에 음식 좀 천천히 달라니까 좀 짜증 내는 거 같던데

 

그게 자기 맘대로 안된다고 이럼 ㅋㅋ

 

나중에는 친절한 서버분이 음식설명도 잘해주시고 해서 

 

나름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식사시간이 정해져 있어요 2시간ㅋ

 

2시간 거의 꽉 채워서 얘기하고 놀다가 나옴 

 

좋은 사람하고 좋은 시간 보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