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여수 간장게장 맛집! <게장명가 장가남도> 현지인추천 맛집 !

by 마소♥ 2022. 7. 27.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요 ㅇ.ㅇ

 

아직 마음은 여수 여행 중.......ㅋㅋ

 

현지인 추천으로 가게 된 

 

게장명가 장가남도

 

리뷰 시작할게요!

 

게장명가 게장남도

 

친구의 추천으로 가게 된 곳인데요

 

저희가 갔을 땐 2팀!

 

하지만 식사하고 있을 땐 거의 만석이었어요

 

이순신 버거 뒤쪽 골목 쪽에 위치해있어요 ㅎ

 

가게가 아직 오픈한 지 오래 안된 듯..? 엄청 깨끗하고 깔끔한 내부가 눈에 들어오네요

 

 

게장명가 장가남도 메뉴판

 

저희는 게장정식 2인

 

전날 술을 많이 마셔서 ㅠ_ㅠ 들어갈까 했는데 

 

네.. 들어가더군요 ㅋㅋㅋㅋㅋ

 

 

리뷰 쓰면 이벤트~

 

근데 너무 바빠 보이셔서 말은 안 하고

 

그냥 영수증 리뷰만 써드렸어요 ㅎㅎ

 

 

 

밑에 이렇게 횟집(?) 비닐이 깔려있으면

 

맛집이라던데 ㅎㅎ

 

 

 

아직은 한가 한가한 가게예요 ㅎ

 

 

 

ㅠㅠ역시 전라도야 ㅋㅋㅋㅋ

 

일단 갓김치/간장 새우장/양념 새우장/풀/버섯볶음/계란장/돼지불고기

 

 

 

꽃게 된장국도 보글보글~

 

옆에 버너에서 끓고 있어요 

 

 

 

나왔어요 드디어 간장게장!

 

꺄오 

 

 

알이 통통통 

 

밥도둑 새끼임...

 

달큰하게 양념된 고등어구이~

 

 

양념게장!!

 

 

간장게장은 김에 싸 먹는 거 국 룰...ㅋㅋ

 

돌게장 너무너무 좋아요 ㅠ_ㅠ!

 

 

 

내돈내산인증~_~!

 

잘 먹고 갑니다!!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