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칠곡 왜관 맛집 추천! 한우갈비살! 항정살 고기맛집! <약목 숯불돼지> 내돈내산 찐후기

by 마소♥ 2022.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용 ㅇ.ㅇ!

 

오늘은 칠곡 왜관 맛집!

 

<약목 숯불 돼지>

 

리뷰로 왔어요~

 

정말 끊임없이 외식한다는....ㅋㅋ

 

이외에도 안 쓴 것도 엄청나게 많다는 ㅠㅠ

 

막내 이모집이 왜관 태왕아너스라서 

 

오랜만에 하도 놀러 오라고 해서 놀러 한번 감!!ㅎㅎ

 

비도 오고 

 

일요일이라 가려던 고깃집이 문을 닫아서 ㅠ_ㅠ

 

이모가 그냥 집 근처에 가보자 해서~ 

 

가봤어요!

 

근데 의외의 너무 맛집이었어요 

 

 

<약목숯불돼지>

 

리뷰 시작할게요!

 

양목 숯불돼지

 

에어간판이 있어요~

 

앞쪽으로도 주차 몇 대 할 수 있음!

 

 

양목 숯불돼지

외관이에요~

 

밖에 테이블은 사용 안 하는듯하고

 

사람들이 중간중간 담배 피우러 가는 곳인 듯~

 

 

양목 숯불돼지

 

앞에도 주차자리가 몇 개 있지만

 

앞부분 보면 따로 전용 주차장도 마련돼 있음!

 

 

양목 숯불돼지

좌식 자리도 있고요~

 

저희는 어른 6명 애기 1명~

 

좌식 자리에 두 테이블에 앉았어요!

 

 

양목 숯불돼지

12시 좀 넘어서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꽤 있어요~

 

인기 있는 맛집 느낌?

 

 

양목 숯불돼지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고기 메뉴가 꽤 많아요~

 

냉면이 없어서 아쉽지만 ㅠ_ㅠ

 

그래도 소면이 있으니!

 

양목 숯불돼지

 

기본 상차림이에요~

 

명이나물 그리고 마늘 한 바가지 ㅎㅎ

 

고추냉이~ 콩나물무침

 

그리고 저 열무김치

 

대박~~~~

 

진짜 맛있어요 ㅋㅋ완전 완전 맛남 ㅎ

 

 

양목 숯불돼지

고추절임이랑 젓갈 쌈장~

 

 

파절임이에요~

 

양목 숯불돼지

항정이에요~

 

1인분 14,000원!

 

항정 3개씩 ~6인분 주문!

 

때깔 보세요

 

오래간만에 항정 먹는데 맛있네요

 

가브리살 시키려다가 항정이 맛날 거 같아서

 

바득바득 우겨서 항정 시킴ㅎㅎ

 

 

양목 숯불돼지

두껍 두껍 해요~

 

꼬득하고 입에서 살살 녹음 ㅎㅎ

 

술을 못 먹어서 아쉬운 마소예요 ㅠ_ㅠ

 

대리 타고 가버리려다가 너무 낮이라서 참기로 함 ㅎㅎ

 

양목 숯불돼지

갈빗살이에요~

 

200g에 38,000원!

 

그렇게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가격 ㅎ

 

고기는 좋아 보이네요

 

 

양목 숯불돼지

비게가 많은 부분도 있어서 저는 좀 잘라내고 먹었어요~

 

한우는 저런 돌판에다가 ㅇ.ㅇ 구워 먹으라네요

 

근데 나는 그냥 숯 있는 불판에 구워 먹음 ㅋㅋㅋ

 

양목 숯불돼지

 

추가로 갈비살 3개 더 주문~

 

이제 점점 한계가 옵니다

 

이모부랑 이모는 소주 한잔하고~

 

마소는 밥 시켜서 한 공기 뚝딱!

 

(고깃집 밥 얼마 안 되는 거 아시죠!!!)

 

 

 

양목 숯불돼지

비빔국수예요~

 

섞으면서 양념이 특이하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소면인데 ~ 비빔라면 소스랑 맛이 같아요

 

조금씩 맛만 본다고 나눠먹었어요

 

마소는 너무 달아서 pass..

 

몇 젓가락 안 먹었어요 

 

양목 숯불돼지

 

내돈내산인증~~

 

오랜만에 가족들하고 맛나게 잘 먹고 왔어요

 

술을 못 먹어서 아쉽지만 ㅠ_ㅠ

 

정말 정말 잘 먹고 왔어요!

 

담에 또 방문하고 싶네요 @@

 

이상 칠곡 왜관 맛집!

 

<약목숯불돼지>

 

리뷰를 마칩니다!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