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 두호동맛집! 포항맛집 추천! 포항 해장하기좋은 맛집 찐맛집 <함경찬굴국밥> 로컬푸드~ 포항 굴국밥은 여기가 최고야!

by 마소♥ 2022. 11. 8.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용 ㅎㅎ

 

요즘엔 술을 너무 달아서 마셔서 힘듭니다...ㅋㅋㅋ

 

이제 가게 하면 아예 술을 못 먹을 거 같아

 

며칠 바짝 달리고

 

이 근처에 가게를 계약해서 

 

부동산 갔다가

 

오랜만에 두호동 함경찬 굴국밥 방문했어요~

 

마소 20대 때도 정말 자주 갔던 곳인데 

 

밀면은 그냥 그냥이고

 

굴국밥이 죽임..ㅋㅋ

 

리뷰 시작할게요

 

 

함경찬 굴국밥

 

왜관입니다~

 

간판이..ㅋㅋ 낡았네요

 

오래됐어요 이 집 ㅎ

 

 

함경찬 굴국밥

 

신발을 벗고 ~

 

요즘엔 좌식 잘 안 하던데 아직도 좌식입니다 ㅎㅎ

 

 

함경찬 굴국밥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단출해요

 

굴국밥 2개 고고 

 

오? 지금 보니 굴김치 국밥도 잇네요? 항상 메뉴판 안 보고 그냥 시켜서

 

ㅋㅋㅋ

 

몰랐네요 담엔 저거 먹어야봐야징 

 

 

함경찬 굴국밥

깍두기랑 부추무침 고추 양파 쌈장~

 

오자마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내려놓으심 

 

회전율이 어찌나 좋은지 ㅋ

 

내부는 사람들이 너무 꽉 차 있어서 못 찍었어요 ㅠ

 

 

함경찬 굴국밥

5분도 안기다린거같은데 나온 국밥..ㅋㅋ

 

부추 더 넣고 ~ 옆에 앞접시에 덜어먹어요~

 

아니면 내입천장이 내입천장이 아닐 수가 있어요

 

 

함경찬 굴국밥'

 

음~ 맛이 안 변했어요 ㅎ

 

맛나요 맛나 ~

 

굴도 싱싱하고~ 매생이가 흐물흐물 ~ 미역도 꼭꼭 씹히고

 

계란도 들어가 있어요 ㅎㅎ 

 

소주 한잔 먹어야 되는데....

 

그건 안되니까 그냥 먹어요 ㅋㅋ너무 낮이거든요 ㅋㅋ

 

 

함경찬 굴국밥

 

내 돈 내산 인증~

 

이제 근처라서 자주 오겠어요 아마 ㅎㅎ

 

날도 추워졌으니 따끈한 국물 먹고 싶을 때 한번 방문해보세요~

 

잘 먹고 갑니다!

 

 


위치&영업정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