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경양식돈까스 추천!<토마토분식> 가성비의 끝판왕~ 경양식돈까스!추천추천 가끔먹기좋아요~

by 마소♥ 2022. 11. 7.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용 ㅇ-ㅇ!

 

가게 준비로 바쁜 요즘 ㅠ_ㅜ

 

남구에 위생교육 들으러 왔다가 

 

마소네 언니 만나서 점심 먹으러 잠시 나왔어요~

 

6시간 교육 지겹다 지겨워 ㅠㅠ

 

 

오늘은 포항 토마토분식 리뷰로 왔어요~

 

이미 여러 번 방문했는데 그냥 쏘쏘

 

가성비 좋고 무난한 맛이라서 가끔 가요 ㅎㅎ

 

네이버에는 등록은 안 돼있고요~

 

매주 일요일 휴무

 

점심시간-11시부터 2시

 

5시부터 7시 

 

요렇게 하루 6시간만 장사합니다 ㅎㅎ

 

 

포항 토마토분식

 

효자시장 공영주차장 맞은편에 보면 세븐일레븐 있어요~

 

그 옆 가게예요

 

가게는 아담합니다

 

사장님 혼자 장사하시고 주문도 물도 치우는 것도 다 셀프 ㅋㅋ

 

가져다 먹고 가져다줘야 함 ㅋ

 

 

포항 토마토분식

메뉴판이에요~

 

포장도 사람들이 많이 해가요 ㅎㅎ

 

가성비 오지고요

 

4500원일 때부터 왔었어요

 

남구는 자주 안 오니.. 올 때가 끔 한 번씩 먹으러 옴 ㅋ

 

 

배가 너무 고파 

 

라면 1개 돈까스2개~ 

 

 

 

안성탕면 같아요 ㅎ

 

작은 냄비에 자작하게 주십니다 단무지랑

 

물론 다 가져와서 먹었어요 ㅋㅋ

 

 

 

심플합니다

 

양배추채~ 돈까스 밥 끝 ㅋ

 

주변에 공대생들이 많이 와요~

 

점심시간마다 항상 풀입니다 

 

 

포항 토마토 분식 경양식돈까스

 

양이 꽤 많아요~

 

배고파서 왕왕 먹음 ㅋㅋ

 

 

포항경양식돈까스

고기는 원래 이렇게 두툼했었나..?

 

너무 오랜만에 와서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맛은 뭐 쏘쏘~

 

잘 먹고 갑니다

 

아 그리고 여기는 현금만 받아요 ㅠ

 

현금이 없어서 이체시켜드림

 

영수증은 없떠영 ..ㅠ_ㅠ

 

담에도 남구 쪽 올 일 있음 오겠33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