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 돈까스 맛집! 경양식 돈까스 추천 브레이크타임 없는 돈까스집 양덕<뜨돈> 생생후기~

by 마소♥ 2024. 2. 23.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요~

 

오늘은 브레이크타임 없는 

 

포항밥집~

 

경양식 돈까스가 퐁실퐁실하게 맛났던

 

<뜨돈> 양덕점 리뷰합니다!

 

 

 

저희는 양덕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명가돈가스 가고 싶었는데 ㅠㅠ 재료소진으로  집으로 돌아가려다가

 

뜨돈 돈가스가 맛있었던 게 기억이 나서

 

짱씨 꼬셔서 뜨돈 고고

 

브레이크타임 없다길래 오예~

 

갑시다

 

앞자리 주차할 곳도 있고 주정차위반 걱정 안 해도 되는 뜨돈

 

리뷰시작할게요

 

간판사진은 없어요 ㅠ_ㅠ

 

양덕동 뜨돈

 

 

네이버에서 퍼왔어요 ㅎㅎ

 

영업시간

 

뜨돈메뉴판

 

옛날 돈가스 먹을까

 

그냥 일반 돈가스 먹을까 고민하닥

 

샐러드가 같이 포함되어 나오는 메뉴 시키자 고고

 

뜨돈 메뉴판

 

 

파스타 종류도 있고요

 

떡볶이도 있네요 ㅎ

 

양덕 뜨돈 메뉴판

 

덮밥종류도 있어요 ㅇ.ㅇ

 

모든 메뉴가 거의 매운맛 순한 맛 선택가능하게 돼있어요!

 

 

뜨돈 메뉴판

 

뜨돈메뉴판

 

에이드랑 음료 종류도 있고요

 

맥주도 파네요!

 

 

 

뜨돈

 

양덕동 브레이크타임 없는 밥집 뜨돈에는 

 

빵이랑 샐러드가 같이 나와서 

 

테이블마다 저렇게 햄버거처럼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설명이 잘 돼 있어요 ~

 

 

 

영수증 이벤트 보이길래

 

짱씨랑 저는 콜라도 주문~

 

잔은 왜 한 개...

 

암튼 ^^ ㄳ

 

 

양덕동 뜨돈

 

 

브레이크타임이 없는 포항밥집뜨돈 3시가 넘은 시간이라 한가해 보였어요

 

양덕동 뜨돈

 

손님은 저희밖에 없었는데 먹고 있으니까 한 2팀 더 들어옴 ㅇㅇ!

 

.

뜨돈 돈까스

 

기본 돈가스예요~

 

바로 튀겨서 퐁실퐁실 

 

고기도 적당하고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프랜차이즈 돈가스 안 좋아하는 편인데

 

뜨돈은 인정.. 맛있음ㅋ

   

뜨돈 치킨가스

 

이건 치킨가스예요~

 

터벅살이 아닌 올 닭다리살로만 만들어진 뜨돈 치킨가스

 

터벅살 파인 마소는 짜르다가 눈치 깠음..

 

이것은 닭다리살이라는 것을..ㅋㅋ

 

메뉴판을 다시 보니까 닭다리살 맞더라고요 ㅎㅎ

 

자를 때 좀 힘겹게 자름

 

그래도 맛은 괜찮아요 

 

 

뜨돈 로제쉬림프파스타

 

뭔가 저희는 항상 돈가스집 가면 곱뺴기로 주문하는데

 

뜨돈은 그게 없어서..ㅎㅎㅎ

 

아쉬운 마음에 쉬림프 로제 파스타도 주문합니다 ㅎ

 

이때 며칠간 계속 새우를 너무 많이 먹었던지라 질릴 줄 알았는데..

 

나쁘지 않았음

 

모두 순한 맛으로 시켰고

 

소스는 좀 묽은 편이고 꾸덕하진 않아요

 

그냥 딱 저렴이 로제맛! 

 

  

양덕동 뜨돈

 

포항 브레이크타임 없는 밥집 뜨돈 전체샷입니다

 

저기 샐러드가 너무 맛있어서 따로 포장해 가고 싶을 정도였어요 ㅎ

 

돈가스랑 너무 잘 어울리고

 

저흰 햄버거는 안 만들어먹었지만..ㅋㅋ

 

빵도 되게 맛있게 먹었어요 로제 소스에 듬뿍 발라서 ^^

 

   

 

 

내돈내산 인증~

 

 

뒤에 이동 쪽도 뜨돈이 있다고 해서 한번 더 방문하려고 했는데

 

이동점은 브레이크타임이 있다네요ㅠ_ㅠㅋ

 

배민에도 없고 포장은 가능하답니다 

 

다음에 또 방문예정!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