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금화왕돈까스후기 포항 경양식 돈까스 포항돈까스카레맛집! 포항 문덕 돈까스! 포항 진짜왕돈까스 ㅋㅋ

by 마소♥ 2023. 10. 20.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요!

 

오늘은 문덕에 볼일이 있어서 다녀올 겸~

 

또 짱재씨랑 마소는 돈까스집을 ...ㅋㅋ

 

포항엔 경양식돈까스가 몇 군데 없어요 ㅠ_ㅠ

 

문덕에 금화왕돈까스가 경양식돈까스로 괜찮다고 리뷰를 많이 봐서~

 

다녀왔습니다!

 

 

포항 금화왕돈까스

 

외관입니다~

 

주차는 길거리에다가 했는데 따로 주차장도 있는 것 같아요 ㅎ

 

 

포항 금화왕돈까스

 

앞에 입간판~

포항 금화왕돈까스 메뉴판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있어요 ㅎ

 

카운터로 가서 주문하고 영수증 받아오시면 됩니다 ~ 선결제라네요

 

마소는 왕돈까스1 고기카레돈까스1

 

주문

 

그 외 국수랑 떡볶이 이런 종류도 있었는데 

 

저희는 그냥 돈까스가 목표인지라..ㅋ

 

 

포항 금화왕돈까스 셀프바

셀프바가 있어요~

 

장아찌 단무지 오이고추 청양고추

 

포항 금화왕돈까스

 

수프도 떠먹을 수 있어요~

 

옆에는 우동국물도 있었는데 저희는  pass~

 

 

포항 금화왕돈까스

 

ㅠㅠ깍두기 있는 돈까스집 알려주세요

 

 

포항 금화왕돈까스

진짜 왕돈까스에요.....

 

여태껏 본 돈까스중에 제일 큰 돈까스였던 거 같아요 

 

정말 한 장도 크기가 어마한데

 

그걸 2장이나..

 

짱재씨는 밥도 추가 주문하려고 했는데

 

그냥 주셨어요 ㅎㅎ

 

 

포항 금화왕돈까스 고기카레돈까스

 

양 대박..

 

보고 너무 놀래서 입 벌어짐..ㅠ

 

보자마자 다 못 먹겠다는 걸 직감했어요 ㅠ_ㅠ

 

포항 금화왕돈까스

 

포항 금화왕돈까스

 

돈까스 소스는 시나몬가루가 들어가 있는 거 같아요

 

마소는 재피 시나몬 이런 거 싫어해서 ㅠ 약간실망..

 

짱재씨는 잘 드셨어요 ㅋ

 

 

포항 금화왕돈까스

 

여기 카레맛집임..

 

카레랑 밥이랑 많이 먹었어요 ㅎㅎㅎ

 

 

포항 금화왕돈까스

 

양이 정말 어마어마하고 

 

가성비가 너무 굿!

 

잘 먹고 갑니다 ㅎㅎ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