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점심추천 포항 로컬맛집추천 포항조방낙지 포항점심메뉴 포항낙지맛집 포항맛집추천!!

by 마소♥ 2023.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요 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아빠랑 점심 먹기로 한날~

 

어디 갈까 하다가

 

조방낙지 다녀왔어요!

 

점심시간 거의 풀이었어요 ㅎㅎ

 

빠르게 나오니까 회전율도 좋음! 리뷰 시작할게요!

 

포항조방낙지

포항 시내에 위치해 있어요

 

여기 정말 정말 오래됨..

 

이동점 하고 다른데도 있는 거 같은데 여기가 본점입니다~

 

포항조방낙지

 

내부예요~ 테이블 많고 방에도 좌식테이블 있어요~

 

포항조방낙지 메뉴판

메뉴에요~장재씨랑 가면 소주각인데..

ㅠㅠ

 

오늘은 아부지랑 왔으니.. 운전도해야 되고 소주는 pass 

 

아 참고로 6시 이후에는 소주안 팔아요 ㅎㅎ 저기는 8시라고 적혀있지만.. 6시임 

 

낙지볶음 2개 당면사리추가 주문 ~ 

포항조방낙지
포항조방낙지

시키면 그냥 바로 나옵니다 ㅎ

 

건들지 말고 그대로 있으면 아줌마가 왔다갔따하면서 뒤적뒤적거려 줌 ㅎ

 

포항조방낙지
포항조방낙지

다시마쌈이랑 젓갈은 포장도 가능합니다

 

포항조방낙지

 

 

 

포항조방낙지

 

밥에 비벼먹으면 꿀맛..

 

가위 달라고 해서 다 잘라서 비벼 먹음

 

저기 같이 오는 물김치도 맛있어요!

 

로컬맛집이에요 ㅎㅎ

 

가끔씩 생각날 때마다 가는데 갈 때마다 평타이상 치는 맛~

 

이상 리뷰 마칠게요!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