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고기맛집 금각도 영일대고기집추천 포항현지인맛집 금각도후기

by 마소♥ 2021.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소예요

 

오래간만에 친구들 만나서 고기 먹으러 고고싱

 

요즘 핫하다는 영일대 끝 쪽에 있는 금각도 다녀왔어요

 

5시 반쯤 저희가 첫 손님인 거 같았어요

 

리뷰 시작할게요

 


 

 

포항금각도 입구

 

입구에 돌하르방이 있어요

 

제주도 온 줄 알았네요.

 

전경이 너무 예뻐요

 

 

포항금각도

 

왼쪽에는 물이 흐르고 있고요

 

정면에 보이는데도 비처럼 내리고 있어요

 

 

 

테이블에 앉으면 미리 반찬이 세팅이 돼있어요

 

양파 장아찌 파김치 콩나물 쌈무 쌈장 작은 고추장아찌같이 있어요

 

 

포항금각도 메뉴판
포항금각도 메뉴판
포항금각도 메뉴판

 

 

 

저희는 각 세트에서 프렌치 렉/갈빗살 이렇게 선택했어요

 

 

 

 

참치내장 젓갈이랑 고추냉이 소금

 

양파절임 그리고 호박죽  이렇게 주시고요

 

고기는 다 구워줘요 너무 좋아요

 

 

 

 

먼저 호박죽 먹어주고요

 

 

포항금각도 가게내부

 

테이블도 꽤 있어요

 

고기 빠가 있답니다

 

 

 

숯불 들어왔고요 따뜻 따뜻

 

숯 좋아 보이네요

 

 

 

프렌치 렉 안심 갈빗살이에요 

 

 

 

무슨 삼 이랬는데 기억이 안 나네요

 

한 개씩 주시네요

 

마소 친구는 두 개

 

마소는 삼 안 먹습니다! 몸에 좋은 건 또 싫어한다는..

 

 

 

 

헐 고기 두께 실화인가요?

 

이게 프렌치 렉이에요

 

직원분들이 오셔서 구워주셔요

 

 

 

 

포항 금각도 영일대 맛집 인정

 

미란다 한 개 서비스 주시네요.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소주도 맥주도 시키고요

 

오랜만에 폭풍 수다를 떨어봅니다!

 

포항금각도 안심

 

안심 먼저 주셨어요

 

사진을 너무 못 찍었네요. 죄송합니다

 

저 내장 젓갈 정말 맛있어요

 

 

포항금각도 

 

아니 고기 너무 큰 거 아니냐고..

 

다 구워서 주니깐 너무너무 좋았어요

 

담에 갈 때는 좀 작게 해달라고 부탁해야겠어요

 

너무 커서 놀랬습니다

 

맛도 엄청 좋아요

포항금각도 프렌치렉

 

고기 두께 장난 아니죠? 

 

진짜 육즙 하고 장난 아닙니다

 

양파절임 왜 주는지 알겠어요.

 

먹다 보면 소름 끼치게 느끼할 때가 있는데

 

그거 때문에 같이 나오나 봐요

 

이 맛에 고기 먹는 게 아니겠어요?

 

 

포항금각도 안심

 

안심 맞나?

 

이고기는 얇아서 좋았어요

 

 

 

 

 

안 퍽퍽하고 얇아서 너무 좋았어요.

 

 

 

 

너무 빠르게 구워주셔서

 

저흰 갈빗살은 잠시 대기

 

다 먹을 동안 천천히 구워 달라고 했어요

 

역시 친절하십니다. ^^

 

 

 

포항금각도 갈비살

 

갈빗살..... 저는 갈빗살이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다 맛있지만 이게 얇아서 더 맛있어요

 

소주 술술 넘어갑니다!

 

포항금각도 간장새우밥

 

포항금각도 비빔모밀

 

포항금각도 비빔모밀

 

정말 짜보이는데 안 짜고 맛있어요

 

또 가면 다시 시켜먹을 거예요

 

 

소주 두 병 마시고 

 

자리이동을 위해 고고싱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계산하고 나오는데 오메가 3랑 

 

음료를 주셨는데

 

엄청 맛있어요

 

담에 건뚱 씨랑 한 번 더 방문해야겠어요

 

잘 먹고 잘 놀다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