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영일대해수욕장곱창 포항곱창 포항대창 대한곱창 화사곱창 대한곱창영일대점 위치 맛 가격 내돈내산 레알 찐후기

by 마소♥ 2021. 6.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소에용 ㅇ.ㅇ

 

오늘은 어제 방문한 영일대 소곱창 대창 파는 대한곱창 다녀왔어요.

 

저는 동네가 영일대주변이라 영일대 많이 왔다 갔다 하는데요

 

지나가다가 한번씩 봤던 곳이고

 

오랜만에 친한 동생 만나서 같이 한잔할 겸 방문했어요.

 

리뷰 시작할게요~!

 

대한곱창 영일대점

 

가게 입구예요~ 

 

오픈한지 얼마 안 됐나? 한 몇 달 된 것 같은데 아직 화환이 있네용 

 

 

에어간판도 보이고요~

 

 

 

들어가면 열 체크하고 저기 태블릿에 전화번호 입력하면

 

방문자 확인이 됩니다~

 

가게는 3군데로 나눠져 있고요

 

여기 이렇게 파티션처럼 돼있고

 

뒤쪽에도 테이블이 더 있었어요

 

 

메뉴판입니다~뭐 저희는 곱창 먹으러 간 거라서

 

소곱창 2개 대창 1개 소주 1개 이렇게 시켰어요

 

마소의 최애~ 김치말이 국수도 파네용 

 

원산지에요

 

곱창전골 말고 구이는 곱창이 아르헨티나 산이네요.....

 

이거 보고 나갈까 하다가 그냥 들어왔고 이미 사진도 찍었으니 

 

화사가 나 혼자 산다에서 정말 맛있게 먹길래

 

그냥 먹어보자 해서 시킴 ㅋ

 

자리 세팅은 깔끔하게 해주네용~

 

왼쪽 위에는 치즈/카레 가루 왼쪽 밑에는 마늘소스

 

오른쪽 위에는 새콤한 소스(이게 젤 맛있음)

 

밑에는 간장소스 

김치 콩나물국 먼저 테이블에 올려주십니다~

 

이게 제일 맛있었던 거 같아요.

 

 

곱창 두 개 대창한 개.

 

그리고 감자 버섯 떡 중간에는 염통

 

 

 

마지막에는 부추랑 김치도 같이 올려주는데

 

저희는 김치는 먹기싫어서 올리지 말라고했어요~

 

토치 가져와서 불쇼같은것도 해주시고요 ㅋ

 

 

지글지글 ~

완성된 곱창 대창구이에요

 

염통을 먼저 드셔야되구요~ 아님 질길수있으니 먼저 먹어야 댐 

 

돌판에 올려줘서 오래오래 뜨겁게 먹을수있어요

 

대창은 속이 거의 익지가 않았는데..ㅠ 먹으라고 하심

 

불 올려서 더 구워서 먹었어요 

 

 

 

저는 대창 1개 먹고 이거 곱창 한 개 먹고 

 

감자 1개 떡 1개 먹고 안 먹었어요

 

곱창에 곱이 없어요ㅋㅋㅋ

 

ㅎㅎ 곱없는 곱창.

 

다른 건 어떤지 모르겠는데 내가먹은 한개는 암튼 없었음.

 

 

둘이서 소주 1병 반 먹고 나왔어요

 

아르헨티나산

 

뭐 저는 오랜만에 친한 동생 만나서 재미있게 잘 놀다 오긴 했습니다만

 

재방문은 하지 않을 거 같아요~

 

 

이상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