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영일대 고깃집추천 맛찬들소금구이 맛찬들소금구이 영일대점 포항낮술마실만한곳 포항영일대술집추천 가격 고기추천 찐후기

by 마소♥ 2021. 6. 19.
반응형

안녕하세요~~~~마소에용 >.<ㅋㅋ

 

오예ㅋㅋ 오늘은 블로그를 시작한지 거의 5개월째예요

 

애드센스 심사하는 동안 몇 번이나 떨어져서 의욕도 잃고..

 

이모티콘도 못쓰고.. 글 쓰는 게 재미가 없었어요 ㅠ.ㅠ

 

하지만 이젠 승인이 떨어졌다는 사실 >., < 헣헣

 

마소는 새벽 6시 출근에 오후 2시에 퇴근이라 종종 낮술을 (과연) 한잔씩 한답니다.

 

좋은 사람들하고 낮 3시에 모여 모여

 

영일대 맥도날드옆 맛찬들 소금구이 다녀왔어요~

 

미뤄놨던 리뷰를 쓸려고 합니다~ start!

 

 

맛찬들소금구이 영일대점

 

외관입니다 입구가 좁은데 좁은 거에 비하면 안은 넓은 편 ~

 

오랜만에 왔어요 ㅋㅋ 그것도 낮에..ㅋㅋ 양옆에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천막으로 둘러놧음 ㅋ

 

 

맛찬들소금구이 영일대점

 

2층으로 올라가는 곳도 있고요 ~ 손 소독하고 명부 작성하고 입장~

 

 

 

역시..ㅋㅋ낮이라 한 팀뿐 ㅠ ㅋ

 

 

맛찬들소금구이 메뉴판

 

저희는 5인 이상 집합 금지 때문에 4명이서 모였구요

 

일단은 삼겹살  소주+맥주 시켰어요

 

 

기본찬들이고요 콩나물이 새콤달콤 맛나용

 

명이나물도 맛있구용 백김치도 짱짱 

 

 

 

삼겹살이 나왔어요 도톰하죠~

 

 

 

맛찬들의 최고 장점은 고기를 구워준다는 거죠^^ 너무나 행복ㅋㅋ

 

더운데 고기 굽기 시러시러ㅋㅋ

 

 

삼겹살 굽굽~ 옆에 젓갈하고 같이 먹으면 꿀맛

 

 

전 원래 얇은고기 좋아하는데요 ㅎㅎ

 

여기는 맛나네요 ㅋ

 

콩나물 새콤해서 너무 좋음 ㅋ

 

 

 

낮술 소맥 고고 

 

한판더 시키구요 ㅋ 몇 인분씩 시켰더라..ㅠ_ㅠ

 

 

 

짠 ㅋ

 

낮술 ㅠ너무 좋아 ♡

 

먹다가 이제 항정살 시켰어요~

 

항정살도 다~~ 구워줍니다 ㅎ

 

 

항정보다 삼겹이 훨씬 맛나네용..

 

원래 가브리 항정 이런 거 좋아하는데 맛찬들은 삼겹만 먹는 걸로 ㅎㅎ

 

떡 하고 버섯 구워서 안주로 찹찹 ㅋ

 

 

네~ 배운 사람이죠 

 

후식은 냉면입니다ㅋㅋ

 

그냥 시판 냉면 맛이에요

 

흔하지만 좋아하는 맛 ㅋ 식초 와방 뿌려서 호로록

 

 

 

생각보다 많이는 안 먹었네요 ㅎㅎ

 

2시간가량 좋은 사람들하고 즐겁게 이야기하고 웃고 떠들고 

 

너무 좋았어요 ㅎ

 

담에도 한 번 더 방문 예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