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 산림조합 숲마을뷔페 건강한뷔페 국내산뷔페 포항대련맛집 포항대련리 뷔페 내돈내산 찐후기

by 마소♥ 2021.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용 ㅇ.ㅇ!

 

요즘 날씨 장난 아니네요........

 

ㅠㅠ

 

마소는 오랜만에 풀(?)이 너무 먹고 싶어서

 

가고 싶었던 산림조합 뷔페를 다녀왔어요~

 

이건 한 2주? 정도 전에 다녀온 건데 

 

귀찮아서 포스팅 미루다가 오늘 씁니다!ㅋㅋㅋ

 

포항 산림조합은 국내산 로컬푸드 매장으로도 많이 유명하죠

 

여기 고기도 무항생제고 포항 농수산물로 국내산 과일 나물 등등 

 

좋은 물건(?)들이 많아서 언니랑 자주 장 보러 와요~

 

나무나 식물 모종 이런 것만 팔 거 같은데 

 

안에는 뷔페도 있고 로컬푸드 매장도 있고

 

카페도 있고 무튼 잘해놨어요 ㅎㅎ

 

전엔 건뚱씨랑 캠핑 가기 전에 장작도 사러 온 적 있었고요~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ㅋㅋ

 

뷔페 리뷰 ㄱㄱㄱ

포항 산림조합 입구

 

연화제 지나서 대련 골프 쪽으로 유턴하면 바로 들어갈 수 있어요

 

 

카페 로컬푸드 매장 뷔페 이렇게 있어요 

 

 

이젠 당연해진 열체크 손 소독 ㅠ 

 

 

뷔페는 2층으로 올라가요~

 

계산은 선불 

 

방문자 기록 전화하고 계산하고 들어갑니다~

 

 

 

술도 팝니다ㅋㅋ

 

 

금액은 1인 만원

 

싸다 싸~

 

 

매장은 엄청나게 넓었는데요

 

어르신(?)분들이 많았어요 

 

아무래도 고기나 이런 위주보다는 나물이 주라서 그런 가봉?

 

 

 

김밥 ~~

 

햄 없고요 

 

안에 깻잎 넣고 이것저것 

 

간은 약하지만 맛은 좋아요 

 

 

강된장도 있고요~

 

 

마소가 먹고 싶었던!

 

풀 종류도 엄청 많아요 ㅎㅎ

 

 

모밀도 해 먹을 수 있게 돼있어요

 

국수가 아니라 모밀이라니...

 

저는 지금 보고 모밀인줄알았네요 

 

국순 줄 ㅋㅋㅋ

 

아 이건 못 먹어봤는데 아쉽 ㅋㅋ 

쌈채소 종류별로 있구용 

 

 

마른반찬 종류도 있고요~

 

알감자 조림 멸치볶음 호박볶음 버섯 냉채 기타 등등 ~

 

후식은 방토랑 사과 있어요 ~

 

 

먹고 싶었던 풀을 퍼옴 ㅋㅋ

 

풀..ㅋㅋㅋ

계란 스크램블이랑 고기는 앞다린가 뒷다린가 암튼 퍽퍽한 돼지불고기가 있어요

 

쌈 싸 먹을 때 그래도 고기 있어야 될 거 같아서 조금 퍼옴 ㅋ

 

 

이건 중화 볶음밥이고요~ 

 

제가 떠올 때 새우볶음밥에서 중화 볶음밥으로 바뀌었어요 ~

 

 

비빔밥 한 그릇 조짐..ㅋㅋ

 

 

아근데 비빔밥 맛있었는데 저 고추장이 짯는가 

 

너무 짜서 밥 더 퍼옴 ㅠㅠ

 

결국 저는 그냥 비빔밥 한 그릇만 먹고 나온 셈 ㅋㅋㅋ

 

 

그래도 재료들이 다 신선하고 너무 좋았어요

 

식사 다하고 언니랑 콜라 따로 시켜서 한잔 먹고 

 

1층 로컬푸드 매장 가서 과일하고 

 

취나물볶음한 개 사서 왔어요

 

취나물 볶음 완전 강추 

 

진짜 부드럽고 맛나요ㅋㅋㅋ

 

위치↓↓↓↓↓↓↓

 

 

다음에 또 풀 먹고 싶을 때 들릴 거 같아요 ~

 

코로나가 요즘 다시 심해져서 걱정이네요 ㅠㅠ 

 

쫌 잠잠해지면 한 번 더 방문할 거예요!ㅎㅎ

 

이상!  숲마을 뷔페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