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영일대랍스타맛집 영일대<해물직판장> 포항현지인추천 회맛집 포항낮술 영일대 해산물 랍스타세트 가격좋고~내돈내산찐후기

by 마소♥ 2021. 11. 4.
반응형

안녕하세요~~마소에용ㅎ

 

오늘은 오랜만에 영일대 방문했어요~!

 

치과치료받고 있는데 갑자기 방문한 사촌동생 - -!

 

맛있는 거 먹으러 가자며~ 3시반부터 그렇게 낮술을....ㅋㅋ

 

동생은 경산 사람이라 바닷가만 보면 감탄을 감탄을 ㅋ

 

사실 포항사람들은 회나 조개구이 먹으러 영일대해수욕장을 잘 가진 않아요 ㅎ

 

거의 외곽이나 죽도시장으로 가죠~

 

근데 동생도 왔으니 바닷가 앞에 위치한 해물직판장으로 향했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랍스타를 먹을 예정이었고요~

 

몇 군데 가서 메뉴판 보고 가격 흥정(?) ㅋㅋ하고 들어갔어요

 

이모 나 여기 우리 동네라며 ㅋㅋㅋ 2만원깍고 들어감 

 

영일대 해물직판장

 

엔비치에서 한계령 가는 방향으로 보면

 

묵돌이 해물직판장 기타 등등 이런 집이 쭉~~ 이어있어요

 

예전에는 입구에서 호객행위도 하고 그랬는데 요즘은 안 함 ㅋ

 

그냥 입구 지나가면 살짝씩(?) 말만 거심 ㅋㅋ

 

여기 들어와 보니 밍콩이랑 혼술의달인이랑 작년 여름에도 새우 먹으러 왔던 곳이었음 

 

뭔들.. 포항 살면서 이쪽 라인은 다 가봤겠지요 ㅋㅋ

 

비슷비슷해서 그렇지 ㅋ

 

아 말이 너무 길어짐 ㅋ 리뷰 다시 시작 ㄱㄱ

 

 

입구에 랍스타 킹크랩 쫙~ 있네염 

 

흡연석도 따로 있어요 여기는 

 

해물직판장 메뉴판

이건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모듬회+랍스타+매운탕

 

세트 시켰어요~

 

메뉴판에는 생새우 새우구이 이렇게 적혀있는데 

 

해산물이나 회나 새우로 바꿀 수 있어요~

 

계산 영수증은 맨 밑에 있습니다 ~

 

 

랍스타들이 첨벙첨벙 ㅋ

수조도 보여요~ 횟감입니다 

곧 우리 뱃속으로 들어올 랍스타님 

아무래도 시간이.. 3시 좀 넘은 시간이라 ㅋㅋ 저희 말고 한 팀 더 있었음 ㅋ

 

 

사장님이 랍스타 다시 한 번 더 보여주시고~

 

기본찬입니다 

 

저 통조림 파인애플 정말 오랜만ㅋㅋ

 

마소가 좋아하는 두부랑 브로콜리 기타 등등

 

건들지도 않았어요 거의ㅋㅋ 딴 거 먹어야죠

 

 

요건 사장님 서비스~

 

전복내장 멍게 전복회 새우 산 낙지~

 

다 실하고 맛있었어요 ㅎ

 

산 낙지 ㅜㅜ 너무 맛나유

 

이모한테 기름장한개 더 달라고 해서 콕 찍어서 소주 한잔 벌컥벌컥 ㅋㅋ

 

 

모듬회에요~

 

광어 방어 우럭 ~

 

정말 회 잘 뜨신다 ㅋ원래는 두툼한 회 좋아하는데

 

가을회 is 뭔들

 

정말 고소하고 안질기고 술술~ 넘어감

 

열라 맛있어 정말 정말 ㅋㅋ

 

 

랍스타찜이 나왔어요~

 

저희는 어차피 회 먹을 거라서 꼬리회 치즈구이 다 생략 ㅋ

 

그냥 이대로 내장에 찍어먹음ㅋ

 

아~ 이모한테 칠리소스 달라고 하면 주십니다 그거 찍어먹어야 더 맛남 >. <ㅋ

 

 

크아 맛나겠죠~ 랍스터 1kg

 

내장이랑 살 어쩔............ 졸맛탱 구리..

 

초밥 먹고 싶은데 회는 남았고

 

이럴 땐? 이모~~ 초밥 만들어먹게 밥에 양념해달라고 하면 장갑하고 친절하게 주심

 

동글동글하게 말아서 와사비 올려서 회랑같이 먹으면

 

이게 초밥이지

 

완전 짱 맛나요

 

 

정말 회는 가을에 먹어야 한다는 게 마소의 생각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마지막으로 매운탕~

 

이 집은 매운탕도 잘하네........ 너무 맛있네...

 

지느러미 살 남은 거 넣고 안주로 또 한잔 

 

어우 매운탕 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ㅎ

 

 

 

 

랍스타 세트 F 130,000만원 ~ 소주 2 맥주 1

 

욜케 잘먹고 142,000원

 

싸다 싸~

 

정말 잘 먹고 왔어요 사장님도 친절하고 너무좋았어요 ㅎ

 

담에도 해물직판장 이용하겠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찐 후기! 리뷰 마칠게요!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