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 <광장반점> 포항최애반점 포항맛집 포항광장반점 옛날볶음밥 옛날짜장면 포항반점추천 남부시장 광장반점

by 마소♥ 2021. 12. 9.
반응형

안녕하세용 ~~

 

마소에용 ㅇ.ㅇ ㅋ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사진은 미친 듯이 찍어놨는데 날씨가 추워서(?)

 

귀차니즘이 돋았어요 ㅋㅋ

 

오늘 포스팅할 곳은 포항 남부시장 맞은편 골목에 있는 광장반점입니다

 

저희 언니 삼실이 이쪽 근처라 계속 맛있다고 해서 몇 번 먹어보고

 

짜장면 짬뽕 안먹은지 오래된 마소는 언니랑 목걸이 맞추고 반점으로 갑니당

 

주차는 길가에 암데나했어요 ㅎ

 

 

포항광장반점

 

입구예요~전화주문 폭발 ㅋ

 

배민에는 없어요 ㅋ

포항광장반점 메뉴판

오늘도 어김없이 2인 3 메뉴 갑니다

 

전 여기 간짜장 하고 볶음밥 정말 좋아하거든염 

 

울 언니는 짬뽕파

 

세 개 ㄱㄱ

 

 

되게 옛스러워요

 

여긴 배달시키면 일회용에 안 줘요 ㅎ 배달하는 분이 따로 계십니다~

 

배민 x

 

ㅋㅋㅋ나 왜 이럼

 

간짜장 시켰는데 짜장 부은 사진이 없네요

 

정말 어릴 때 먹던 그런 맛이에요

 

 

이건 짬뽕~ 

 

울언니가 극찬하는 ㅋ 

 

옛날맛이나는 짬뽕이래요 

 

마소는 짬뽕 잘 안 먹어서 모르겟어용 ㅋ

 

 

포항광장반점 볶음밥

 

아........ 사진으로 느껴지나요?

 

정말 옛스러운 정말 맛있는 볶음밥 ㅠ

 

저 집에 갈 때 한 개 포장해갔어요 ㅋㅋ엄마도 여기 볶음밥 좋아하시거든요 

 

 

 

ㅋㅋ아니 끝까지 간짜장에 짜장 부은 사진이 없네요 죄송 ㅋㅋ

 

정말 정말 강추예요

 

너무 맛있고 옛날맛나고

 

롯데 근처에 대신반점도 정말 좋아했었는데

 

주인 바뀌고 나서는 짜장면 먹을 일 있으면 일부러 남구까지 와서 먹어용 ㅎ

 

한번 방문해보세요@@ 맛나염

 

내돈내산 찐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