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맛집추천! 한우맛집 죽도동 <만포한우갈비>

by 마소♥ 2022. 7. 31.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염 ㅇ.ㅇ

 

오늘은 엄마가 한우가 드시고 싶다고 해서

 

멀리 가기도 귀찮고 엄마 동네에 만포 한우갈비 갔어요

 

죽도파출소 뒤편에 위치해있어요~

 

워낙 오래된 가게라 포항사람들은 오다가다 한 번쯤은 본 가게 일거예요 ㅎㅎ

 

 

포항만포한우갈비

익숙한 외관~~

만포갈비 메뉴
만포갈비 메뉴판

명품 갈빗살 4개~ 일단 주문!

 

음! 나물 좋아요 ㅎ

 

기본 반찬은 그냥 쏘쏘..

 

 

명품 한우갈비 4인분

 

중간에 살치살도 조금 보이네요

 

평소에 소를 많이 먹고 다니다 보니

 

어느 부윈지 다 보임 ㅋ

 

꽃갈비살이네요 ~

 

 

 

냠냠냠 ~~

 

양념갈비 2인분 추가~

 

밥하고 냉면도 추가요 ㅎ

 

오늘은 술이 없네요 ㅎㅎ 

 

밥 먹으러 간 거라서 아쉽..>. <

 

 

물에 빠진 고기 안 먹는 마소~

 

엄마한테 덜어주고 

 

호로록

 

된장 사진은 없네요 ㅠ_ㅠ

 

 

양념갈비+밥+김치

 

김치 국산이라서 좋았어요

 

어묵볶음도 같이 주시는데 달달 구리 맛남 ㅎ

 

 

 

끝으로 수정과 주시고요 ~

 

 

 

믹스커피 한잔

 

저는 xㅋㅋ

 

 

 

생각보다 많이 나오진 않았네요

 

배고파서 후다닥 먹고 나옴 ㅎ

 

엄마가 좋아해서 갔지만

 

담엔 더 맛있는 곳으로 모시겠습니다~~!!

 

내 돈 내산 리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