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여수 맛집 추천! 나혼산에서 기안84가 방문한 <나래밥상> 간장게장 맛집 추천~~ 주차장 넓고 특산품 사길 원한다면! <나래밥상>

by 마소♥ 2022. 7. 30.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용 

 

오늘은 나혼산에서 기안84가 방문했던

 

<나래밥상>

 

마침 마소가 방문한 풀빌라 근처에 있어서 방문하기로 결정~

 

 

 

점심도 간장게장 ㅋㅋ 장도남가

 

https://dldlthth.tistory.com/112

 

여수 간장게장 맛집! <게장명가 장가남도> 현지인추천 맛집 !

안녕하세용~ 마소에요 ㅇ.ㅇ 아직 마음은 여수 여행 중.......ㅋㅋ 현지인 추천으로 가게 된 게장명가 장가남도 리뷰 시작할게요! 친구의 추천으로 가게 된 곳인데요 저희가 갔을 땐 2팀! 하지만

dldlthth.tistory.com

 

저녁도 간장게장 ^^ 나래밥상

 

리뷰 갈게요

 

 

 

 

순천맛집 나래밥상

 

가게 엄청 크네요

 

주말 6시까지라서 1시간 전에 부랴부랴 방문 ㅎㅎ 5시에 또 이른 저녁을 먹어봅니다

 

 

주차장 엄청 넓고요 ~

 

살짝 외곽에 있어서 너무 좋아요 ㅎ

 

여기는 특산물 마켓

 

 

물은 셀프!

 

 

여기는 나혼산 나오기 전에도 유명한 집인 듯 ㅎ

 

방문해서 많이 사가기도 하고 택배도 하네요 ㅎ

 

다른 곳에 비해서는 좀 부실한(?) 감이 있는 반찬들

 

전라도에서 이렇게 허술한 건 첨봄 ㅋㅋ

 

근데 게장은 많음.....

 

 

 

역시나 밥도둑 새끼였어요

 

밑반찬은 필요가 없다는........

 

잘 먹었습니다!

 

 

 

숙소로 가는 길 

 

먹구름이 잔뜩 끼어있는 사이에 햇빛이 저렇게 신기하게 비추네요 ㅇ.ㅇ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