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 코스요리 추천!! 포항영일대 해수욕장 <차이홍>! 디너코스 후기~

by 마소♥ 2022. 8. 9.
반응형

 

안녕하세용 ㅇ.ㅇ

 

마소에염!

 

오늘은 항상 낮술 먹으러만 가던 

 

#영일대해수욕장맛집

 

#차이홍

 

자주 가기도 하지만

 

저녁엔 또 첨가는 거 같네요 ㅎㅎ

 

낮술은 안주 고르는 게 한정적이라 짱깨 집을 많이 가거든요 ㅋㅋ(그래서 차이홍 많이 왔음)

 

오늘은 아부지가 자꾸 중국집 가고 싶다고 해서~

 

부랴부랴 금요일 저녁에 전화해서 토요일 저녁 6시 창가 쪽 자리로 3명 예약!

 

우리는 1시에 초밥을 배 터지게 먹었지만

 

또 5시 반에 영일대로 나서봅니다 ㅋㅋㅋㅋ

 

 

 

오늘도 바글바글한 영일대 해수욕장~

 

https://dldlthth.tistory.com/43

 

포항낮술 포항 영일대 중국집 포항 차이홍 포항 낮술 먹을만한 곳 포항오션뷰 포항 짬뽕 맛집 영

안녕하세요. 마소예요. 오늘은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와 낮술! 한잔했던 포스팅을 쓰려고 해요. 마소는 새벽 6시에 출근해서 오후 2시에 퇴근해요. 낮술을 자주 먹습니다 그래 봤자 먹을 데가 고

dldlthth.tistory.com

 

 

낮술 먹은 리뷰에 메뉴판이 있어요~

 

가격은 5천원 더 오른

 

디너 A 35,000원

 

3인 시켜봅니다~

 

배가 불러서 다른 코스는 무리임ㅋㅋ

 

술도 간단히 할 거라

 

콜키지 무료라던데 저희는 그냥 소주 맥주 마실 거라서 ㅋㅋ 

 

 

가니까 자리 세팅 잘 돼있고요~

 

 

#세가지냉채

 

세 가지 냉채예요~

 

애피타이저고요

 

저는 냉채 한 줄 먹음...ㅋㅋㅋ

 

배도 너무 부른 상태였는데

 

그다지.

 

아 그리고 이거 나오고 다음 음식 나오는데 15분 정도 걸리길래

 

좀 짜증냄 ㅋ

 

 

차이홍 게살스프

게살수프예요~

 

맛만 보는 건데

 

맛은 쏘쏘

 

전에도 낮술 먹다가 시켜먹은 적 있었는데 

 

그때는 대나무 통 같은데 줬는데

 

이번엔 수프 그릇에 주네요

 

소주랑 먹기 좋아요 간단히~

 

 

 

한잔 빠지면 안되지용

 

칭타오+참이슬

 

=내사랑

 

 

차이홍 팔보채

 

팔보채에요~

 

이렇게 조금씩 소분되어서 3접시씩 나옵니다

 

표고버섯이 너무 커서 못 먹겠어

 

가위 좀 주세요~

 

 

차이홍칠리새우

움 이거 너무 맛있었어요

 

살 정말 통통

 

양념도 내 스타일!

 

담에는 오면 단품으로 시켜 먹고 싶을 정도!ㅎ

 

 

홀이 엄청 넓습니다~

 

저녁시간 때라 너무 바빠 보임 ㅎㅎ

 

 

 

탕수육~

 

이건 뭐 찹쌀 탕수육 누구나 다 아는 맛

 

소스가 너무 부족했어요

 

 

 

 

차이홍 고추잡채

고추잡채도 꽃빵 하고 욜케 귀엽게 주심 ㅎ

 

고추잡채 좋아하는 마소~

 

다들 꽃빵을 나에게 ㅋㅋㅋ 아 나 한 개도 다못먹는데 왜 3개나 주냐고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마지막은 짜장or짬뽕

 

식사요 저는 짬뽕

 

짜장은 아무도 안 먹음 ㅎ

 

 

배가 너무 불렀어요

 

ㅠ_ㅠ

 

 

마지막은 매실차~

 

소화시키기엔 매실만 한 게 없죠

 

서버분들 바빠서 음식 설명도 잘 안 해주고

 

살짝 짜증 났는데 

 

알고 보니 외국인 남자분은 잘 모르시는 듯 ㅠ

 

다른 여자분이 와서 음식 설명해주시고~

 

암튼 어느 가게를 가나 바쁠 때 가면 서비스는 다 별로인 듯 ㅎ

 

낮술에 칠리새우 먹으러 나중에 방문할게요~

 

내돈내산

 

찐후기

 

잘 먹고 갑니다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