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송도맛집추천! <켄터키치킨> 1971 옛날켄터키치킨 먹으러 송도로 고고 내돈내산~~찐후기

by 마소♥ 2022. 8. 1.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요~

 

마소는 요즘 여름이라 술독에 빠져 사는 중..ㅋㅋ

 

오늘은 송도에 위치한 켄터키 치킨 1971 리뷰 들고 왔어요~

 

전에 송림통닭 이후에 송도는 오랜만에 왔네요

 

리뷰 시작할게요!

 

송도 켄터키치킨

외관입니다~

 

이날 날이 흐려서 좀 어둡게 나왔어요

 

비도 조금씩 오고~ 안에 들어가서 먹어요!

 

 

 

이른 시간이라 아직은 사람들이 많지 않아요~

 

운치 있죠 안에서 본 송도 바닷가예요~

 

 

 

이날은 밖에 테이블은 개시 안 한 듯!

 

송도 켄터키치킨 메뉴판
송도 켄터키치킨 메뉴판

마늘 켄터키 치킨 한 마리~ 

 

마약 국물떡볶이~

 

그리고 테라랑 참이슬!

 

 

매장 안은 엄청 시원합니다

 

이건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알새우칩?

 

 

어우 세상 눅눅 ㅋㅋ

 

날씨가 너무 습해서 그런가 봐요~

 

치킨무랑 양배추 샐러드!

 

 

내 사랑 참이슬 테라 ♡

 

또 소맥 가줘야 합니다~

마약국물 떡볶이+만두

 

어휴 ㅋㅋ

 

이건 근데 사장님한테 너무 별로라고 말씀드림..ㅠ

 

죄송 ㅋㅋ 너무 솔직 ㅠ_ㅠ

 

담에는 이건 안 먹을래요 ㅠㅠㅠ

송도 켄터키치킨 마늘통닭

비주얼 보세요 대박~

 

마소는 닭 안 좋아하는데 

 

마늘소스랑 옛날통닭

 

모처럼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찍어먹는 소스도 달달 구리~ 고추냉이랑 같이 주십니다!

 

 

커피 한잔 하면 술 깬다는 모씨

 

믹스커피 한잔하고

 

남은 치킨은 포장!

 

사장님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비록 떡볶이는 별로였지만........ㅋㅋ

 

닭은 맛있었어요!

 

닭집에 닭이 맛있으면 됐지!

 

담에 또 방문할게요!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