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구룡포 현지인맛집 <토담가든> 오리불고기 내돈내산 찐후기~ 리얼 오리맛집 포항오리맛집 구룡포맛집 구룡포오리맛집

by 마소♥ 2022. 8. 20.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용 ㅇ_ㅇ

 

오늘은 구룡포 현지인 맛집 <토담가든> 리뷰로 왔어요!

 

마소는 어릴 때부터 구룡포에 친한 친구가 있어요

 

모처럼 낮술 던지자고 미리 약속을 잡아놓은 어느 날!

 

그래 오늘은 내가 구룡포 들어가마

 

너는 데리러 와...ㅋㅋㅋㅋㅋㅋ

 

친구 차 타고  아는 동생도 같이 세 명이서 오랜만에 구룡포 방문

 

구룡포하면 대게 과메기 해산물

 

이런 거 생각 많이 하실 텐데

 

오리집이?

 

나도 처음 들어보는데

 

여기 군데군데 산 안쪽으로 오리집이 많았어요 ㅎ

 

포항 구룡포 토담가든 

 

찐 맛집

 

리뷰 시작할게요!

 

 

포항 구룡포 토담가든

차를 구룡포 버스정거장 쪽에 세워두고

 

택시 타고 이동 이동

 

산장 같은 간판 >. <

 

포항 구룡포 토담가든

저희는 낮 3시쯤 방문했어요

 

비가 조금씩 왔었던 터라

 

살짝 습해요~

 

주차공간은 완전 널널

 

포항 구룡포 토담가든

 

입구예요~

 

화분도 이쁜 거 엄청 많아요 ㅎㅎ

 

친구가 한 등치 합니다 ㅎㅎ

 

포항 구룡포 토담가든

마당~

 

정말 공기 좋고 한적하고 좋네요

 

포항 구룡포 토담가든

입구에 들어가면

 

양쪽으로 복도식으로 쫙~ 돼있어요

 

포항 구룡포 토담가든

요기 한쪽에는 주방~

 

포항 구룡포 토담가든

복도까지는 신발 신고 들어가고

 

방 안으로 들어갈 때는 신발 벗고!

 

포항 구룡포 토담가든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오 아직 소주 맥주가 4천 원이야 개이득

일단 오리불고기 한 개 주문

 

참이슬 하이트도 같이^^^

 

우리의 목적은 낮술이닷!

 

아근데 테라가 없어서 아쉽

 

원래 참이슬+테라=꿀맛

 

아쉽지만 별 수없죠

 

 

ㅋㅋㅋ앞접시랑 불판만 있지만

 

소맥을 말아봅니다

 

아 참고로 옆에 작은 미니 냉장고가 있어요

 

술은 알아서 꺼내 마시면 됩니다 ㅋㅋ

 

 

 

짠~ 하고 

 

 

포항 구룡포 토담가든

기본찬이에요

 

하나같이 정갈하고

 

먹어보니 다 핸드메이드~

 

딱 먹어보면 알지요 ㅎ

 

 

포항 구룡포 토담가든

김치도~

 

장아찌도 

 

다 핸드메이드

 

국산 ㅎ

 

 

포항 구룡포 토담가든

오 

 

드디어 오리불고기가 나왔어요 

 

전에 용흥동에 오리샤브는 저랑 안 맞았음

 

역시 오리불고기는 이렇게 빨~갛게 먹어야 됨 ㅎ

 

야채도 풍성

 

버섯도 많이 많이 ^^

 

 

포항 구룡포 토담가든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츄릅

 

ㅇ_ㅇ

 

오리 너무 좋아........

 

 

포항 구룡포 토담가든

 

 

한쌈해야쥬 

 

 

아 여기 쌈 정말 ㅋㅋㅋ

 

정말 정말 많이 주심

 

요즘 가뭄이라 쌈채소가 비싼데

 

직접 길러서 주신다고 하셨음 ㅎ

 

정말 풍성 ~

 

너무 맛나요 

 

 

포항 구룡포 토담가든

마지막은 뭐다?

 

볶음밥이죠 ㅎㅎ

 

볶음밥은 살짝 싱거워서

 

동생이 오리랑 이것저것 막 넣고 더 볶아줬음

 

 

아 

 

안주로 볶음밥도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

 

정말 잘 먹고 왔어요 ㅎㅎ

 

담에는 가족들하고 같이 방문하고 싶네요 ㅎㅎ

 

친구 덕에 구룡포에서 좋은 공기 마시면서 좋은 음식 먹고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