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 창포동 중식 <호화루> 포항낮술추천! 포항 오전술!! 창포동 신상 중식맛집 내돈내산~찐후기

by 마소♥ 2022.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용

 

건뚱씨 격리가 끝나고~

 

포항 오자마자 형부랑 한잔할까?

 

네네

 

창포동으로 가보자~

 

오?

 

여기 반야월막창하고 있었던 자리에 

 

<호화루>

 

며칠 전에 차이홍을 다녀오긴 했지만

 

또 요기는 새로 생긴 곳이라 가봐야지?

 

오전 술도 가능함 ㅎㅎ

 

호화루 영업시간

 

네이버에서 퍼옴 ㅎ

 

몇 시쯤 방문했더라 ㅜㅜ

 

브레이크 타임도 있네요 

 

 

창포동 호화루

에어간판이

 

누가 봐도 나 중국집이야

 

하는 듯 ㅎㅎ

 

 

창포동 호화루

형부의 초상권은 없음 ㅋㅋ

 

가게가 엄청 깔끔

 

창포동 호화루

 

요기 앉을까?

 

넹 암데나 

 

시원한 데로 앉아용

 

 

창포동 호화루 메뉴판

 

요리는 없나? 하고 찾고 있는데 메뉴판을 따로 주셨어요

 

창포동 호화루 메뉴판

팔보채 먹을까 양장피 먹을까 하다가

 

그냥 크림새우랑 사천 탕수육 당첨 ㅎㅎ

 

 

창포동 호화루

술 종류 많구용

 

하얼빈도 있음 ㅎ

 

 

창포동 호화루

냅킨이랑 간장 식초 ~고춧가루

 

깔끔 깔끔

 

맘에 들어요

 

 

역시 오늘도 테라+참이슬=꿀맛ㅎㅎ

 

 

창포동 호화루 크림새우

 

정말 최근에 새우 많이 먹음 ㅎㅎㅎ

 

맛있어요

 

소스가 정말 꾸덕하고 

 

강추 강추

 

많이는 못 먹으니 작은 거 시켰어용ㅎ

 

 

창포동 호화루 사천탕수육

 

 

사천 탕수육은 당연히 그냥 버무려서 나온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이렇게 주니까 너무 좋아 ㅠㅠ

 

찍먹파 소리 질러~~~~

 

 

창포동 호화루 사천탕수육

 

소스가 맛있어요

 

첨엔 좀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먹을수록 매력 있음

 

간장은 따로 안 찍어먹어도 돼요

 

데이 글라스 소스 

 

돈가스 소스 뭐 

 

그 어디쯤?

 

 

 

 

정말 잘 먹고 갑니다

 

튀김도 깨끗한 거 같고

 

이날 컨디션이 안 좋아서 빨리 뻗어버렸지만 ㅎㅎㅎ

 

담에 또 방문 예정 ㅎ

 

 깨끗한 중국집에서 맛난 음식 먹었어용!!

 

감사합니당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