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 창포동 맛집추천! <착한막창> 두호점

by 마소♥ 2022. 8. 24.
반응형

안녕하세용 ~.~

 

마소에용 ㅎ

 

창포동 아이파크 쪽 술집을 다 섭렵하고 다니는 마소.......

 

오늘은 미쓰족발 2층에 위치한 착한 막창 리뷰로 왔어요~

 

시작할게요!

 

 

착한막창 두호점

외관이에요~

 

막창집이 특이하게 2층에 있어요 ㅎ

 

착한막창 두호점

 

계단으로 총총 2층으로 갑니다

 

초벌 해서 준다고 하네요~

 

 

착한막창 두호점

오늘도 역시... 아직 해가 덜 떨어졌네요 ㅎㅎ

 

밝음 밝음

 

테이블에는 우리밖에 없다는 ㅎㅎ

 

 

착한막창 두호점 메뉴판

착한 막창 3개 주문

 

근데 왜 미국산인가 ㅠ_ㅠ

 

 

 

기본 안주예요~

 

고추 다진 거는 막창장에 넣어먹어야 국룰~

 

 

 

소맥 한잔하시고~

 

 

 

막창 통통한 거 보세요 ㅎㅎ

 

초벌 해서 나왔어요

 

 

 

계란찜도 오동통~

 

 

 

막창은 얇게 얇게 잘라야 맛나요 

 

성심성의껏 얇게 잘라서 냠냠

 

잘 먹고 왔어요

 

내돈내산~

 

가성비 좋고 

 

간단하게 술 한잔 먹고 오기 좋았어요!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