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 양꼬치 추천! <태양부양꼬치> 포항창포동 맛집 포항술집추천 포항양꼬치맛집 포항 현지인맛집

by 마소♥ 2022. 8. 23.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용 ㅎㅎ

 

요즘 창포동에 뭐 있나......ㅋㅋ

 

 

형부랑 가게 둘러본다고 바쁜 요즘!

 

유강 갔다가 가게 캔슬되고 

 

ㅠㅠ기분이 안 좋아....

 

한잔 먹어요...

 

내차는 집에

 

형부차 타고 창포동으로 이동 이동

 

양꼬치 먹을까요 형부?

 

고고싱

 

<태양부양꼬치>

 

리뷰 시작할게요~~

 

포항 태양부양꼬치

 

외관이에요~

 

이 간판 탐난다

포항 태양부양꼬치

 

주차장이고요~

 

널널합니다

 

예전 오꾸닭 자리~~

 

낮에 이 근처 볼일 있으면 여기 주차하고 갔던 기억이 ㅋㅋㅋ

 

 

포항 태양부양꼬치

 

마소는 세 번째 방문인데요

 

리뷰는 처음 써보네요 

 

넓어요 넓어~

 

오꾸닭 할 때도 몇 번 왔었는데

 

거의 그대로인 듯

 

 

포항 태양부양꼬치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계란 토마토도 먹을까 하다가

 

일단 양갈비살 2개 

 

짬뽕탕 맵게 한 개~

 

 

 

소금 쯔란 매운 고춧가루  소스

 

 

포항 태양부양꼬치

 

양갈비살~

 

소스 듬뿍

 

맛나겠쥬

 

 

 

돌려 돌려~~

 

 

포항 태양부양꼬치

 

짬뽕탕이에요~

 

맵게 해 달랬는데 그다지 맵진 않고 ㅎㅎ

 

면은 없이 시켰어요

 

느끼한 맛을 잡아줌

 

맛은 그냥 그럼 ㅎㅎ

 

 

 

 

오랜만에 방문한 태양부 양꼬치

 

확실히 양꼬치보다는 양갈비살이 맛나용

 

담에 또 방문할게요 ㅎㅎ

 

오늘도 술독에 빠진 마소랍니다 ㅎㅎ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