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 술집 추천! <친구소주방> 완전 안주 맛집~ 포항 고갈비 맛집!

by 마소♥ 2022.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은 포항 시외버스터미널 쪽에

<친구소주방>

리뷰로 왔어요~

여기 예전에는 다른 곳에 있었는데 이쪽으로 이동했네요 ㅎㅎ

친구가 예전에 땡초김밥 맛있다고 해서 가본적 있는데

바뀌고 나서는 처음 가보네용 ㅎㅎ

리뷰 시작할게요!

친구소주방

외관이에요~

배달도 하시는 거 같아요

주차장도 널널하고

저도 이날은 차를 가져가서 요기에 주차 딱~ 해놓고

술 마시러 고고

여기 찜들도 다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애초에 고갈비 먹으러 간 거기 때문에

미리 전화 주문하고 방문!

친구소주방

요런 식으로 칸막이가 돼있어요

오른쪽에는 그냥 앉아서 먹을 수 있고

왼쪽에는 좌식으로 돼있어요

역시.. 배달하는 게 맞음 ㅋㅋ

퀵기사님도 계심 ㅎ

친구소주방 메뉴판
친구소주방 메뉴판
친구소주방 메뉴판
친구소주방 메뉴판
친구소주방 메뉴판
친구소주방 메뉴판

저희가 주문한 고갈비~

대박...... 여기 정말 안주 맛나요

동네 아저씨들 다 여기서 술 마시는 듯 ㅋㅋ

저희 이거 다 먹고 닭볶음탕도 시켰는데 사진이 없음..ㅠ.ㅠ

정말 야들야들

양념 정말 맛있어요

요즘 고갈비 파는데 잘 없어서

대동집가서 자주 먹었거든요

근데 여기도 정말 맛남.... 대박 ㅋㅋㅋ

기본찬도 딱 포항스럽게 나옵니다 ㅎㅎ

무김치 미역줄기 냉국~

입이 심심~

김밥도 한 개 시켰어요

제육 김밥 ㅎ

그냥 심심합니다~

제육볶음이랑 밥이에요 ㅎㅎ

이날은 매운 게 안 먹고 싶어서 떙초김밥 안 시켰는데

그거 시킬걸 그랬나 봐요~


술은 뭐 이거 먹었다 저거 먹었다 ㅋㅋ

나중엔 닭볶음탕도 시켜먹었고요

술 정말 많이 마심.....ㅋㅋㅋ

잘 먹고 갑니다!

담에는 또 다른 찜 먹으러 올게요!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