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 술집추천! 쌍용사거리 맛집! 물회맛집! <해물대장>

by 마소♥ 2022.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용~~마소에용 ㅎㅎ

 

오늘도 달립니다!!^^

 

늦은 밤 물회가 땡겨서 찾은 쌍사 물회 맛집

 

<해물대장>

 

해물대장 외관입니다~

 

안 찍어서 2차 갔을 때 찍었어요 ㅎㅎ

 

해물대장 메뉴판
해물대장 메뉴판
해물대장 메뉴판
해물대장 메뉴판

저희는 오징어 물회 시켰고요~

 

사장님은 저기 중간센터에서 회 썰어주심 ㅋㅋ

 

아는 오빠라서 간 건 아니고 맛있어요 신선함 ㅋ

낙지 넣은 삼계탕이 

 

기본 안주에요

 

대박이죵

 

 

생선조림 무장아찌 콘치즈 튀김 저거 진미 튀김인가 뭔가 몰겠는데 

동생은 엄청 잘 먹음 ㅎㅎ

 

 

정말 무슨 세숫대야 같은데 한가득 나와요~

 

 

 

비벼 비벼~

 

달콤하고 새콤하고 쫄깃하고 맛나요 ㅎㅎ

 

내돈내산~

 

저렴하게 잘 먹고 왔어요~

 

담에 또 방문할게요 ㅎㅎ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