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요리하다 담백한두부순대> 후기 내돈내산 롯데마트가면 꼭 사야할 두부순대 찐후기

by 마소♥ 2022.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용

 

제품 리뷰 오랜만에 쓰는 거 같네요

 

최근에 언니 집에서 저녁에 간단하게 한잔하려고 롯데마트 갔다가

 

너무 괜찮은 제품이 있어서 리뷰 쓰려구용

 

롯데마트 가면 꼭 사야 할 두부순대!

 

요리하다

 

광고 x 내 돈 내산 o

 

리뷰 시작할게요

 

 

요리하다 담백한두부순대

 

냉장상태로 돼있어요

 

유통기한은 그렇게 길지 않아요

 

또 급한 마음에 뜯고 나서 사진 찍는 나란 아이 ㅠㅠ

 

롯데마트에서만 파는 거 같아요

 

두부순대라니?

 

맛있을까?

 

살이 좀 덜 찌진 않을까 싶어서 픽 

 

 

두부순대 영양정보

 

네.... 그렇다고 합니다

 

두부가 들어가도 순대는 순대죠 ㅋㅋㅋ

 

칼로리가 낮지는 않아요 

 

찜기에 찌면 더 맛있을 거 같은데 마소는 그냥 편한 전자레인지로 갑니다 ㅋㅋㅋ

 

 

 

 

 

안에 내용물이에요

 

백순대에 가깝네요

 

 

 

접시에 담기 전~ 그냥 이대로 돌려볼게요

 

 

 

4분 돌렸는데 별로 안 뜨거워서 마소는 6분 돌렸어요

 

 

 

안에 내용물~

 

일단 국산돼지라니 좋은데 콩은 국내산 아닙니당

 

 

 

얇게 자르고 싶었는데 ㅠㅠ

 

터져서 이렇게밖에 못 잘랐어요

 

 

 

음?????????????

 

웬만한 분식집 순대보다 맛이 좋아요

 

정말 정말 잘 산 듯

 

가격은.......... 얼마였더라....ㅠㅠ 기억이 안 나는데 암튼 비싸진 않았던 거 같아요

 

 

 

풀무원 떡볶이랑 순대 같이 고고싱

 

 

빠질 수 없는 소맥입니다 ㅎㅎ

 

안주로 정말 잘 먹었고

 

그렇게 질기지도 않고

 

가족들끼리 맛나게 잘 먹었어요 ㅎㅎ

 

담에도 롯데마트 가면 또 구입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