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포항서점 <포항영풍문고> 다녀옴 포항벨류 포항그랜드에비뉴 포항영풍문고

by 마소♥ 2021.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용
 
포항에 예전엔 시내에 서점이 많았는데
 
오랜만에 책도 좀 살 겸
 
남구에 위치한 그랜드에비뉴 영풍문고 다녀왔어요~
 
 

 

지하 1층에 주차하고 
 
아 여긴 주차장이 너무 칙칙함ㅋㅋ
 
6층으로 올라갑니다
 
 

옆에 미용실 하고 옷집을 지나치고~
 
영풍문고 안으로 고고
 
 

 

들어가서 오른쪽에는 문제집 포함 관련 서적들이 많이 있었어요
 
왼쪽에는 아이들 책 
 
중간에는 베스트셀러 경제 셀러 기타 등등 ㅇ.ㅇ
 
 

찾고 싶은 도서가 있으면 여기서 검색하시면 돼요
 
없으면 주문도 가능하답니다~
 
근데.. 남구까지 와서 주문한 거 찾느니 ㅠ
 
그냥 인터넷으로 주문하시는 게..
 
 

총 세 권 구입했어요~
 
아빠가 예전부터 목공 하고 집 짓는 책이 읽고 싶다고 하셔서
 
전에 한옥 짓는 책도 사드렸는데 
 
생각나서 두권사드리고
 
한 권은
 
모두에게 사랑받을 필요는 없다
 
제가 읽으려고 샀음ㅎ
 
담에는 책 리뷰를 한번 해볼까나..ㅋㅋㅋ
 
 
서점 오랜만에 방문해서 좋았어요~
 
근데 너무 작았음...........ㅋㅋㅋ대구에 있을 때 한 번씩 서점 들었는데 거긴 읽는 곳도 크게 따로 돼있고 
 
엄청 좋았거든요 
 
그래도 포항에 몇 군데 없는 서점 ㅠ 없어지지 말고 계속 있어주길 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