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 경양식 돈까스맛집 손앤손 돈까스 두호동 맛집 추천! 스프가 나오는 포항맛집 포항 경양식맛집! 수타돈까스 후기

by 마소♥ 2023.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용 ㅇ.ㅇ 마소에용 ㅎㅎ

 

오늘은 양덕에 엄마한테 김치받으러 갔다가 

 

북구 넘어간김에 짱재씨랑 경양식 돈까스 먹으러 다녀왔어용

 

손앤손 돈까스는 정말 정말 오래전부터 먹었던 것 같아요 ㅎㅎ 

 

돈까스에 진심인 마소랑 짱재씨..

 

저희는 경양식돈까스에 진심이라 일주일에 1번이상은 돈까스 먹으러 가요...ㅋㅋ

 

리뷰 시작할게요!

 

손앤손 돈까스

외관이에요

 

두호동 버거킹 골목 쪽으로 들어가면 모퉁이에 위치해 있어요 

손앤손 돈까스

 

돈까스 종류밖에 안 팔아요 ㅎㅎ 

손앤손 돈까스

11시부터 8시까지 운영하고 계시고요

 

다른 가게보다 브레이크 타임이 한 시간 짧네요ㅎ

 

마소도 4시 반쯤 도착했어요 ㅎ

손앤손 돈까스

홀에는 1~2인석

 

2~3인석

 

3~4인석

 

이렇게 있어요 

 

마소는 1~2인석으로 ㅎ

 

 

손앤손 돈까스

 

물은 셀프예요 ㅎ

 

음료수는 시키면 따로 가져다주십니다 

손앤손 돈까스

 

사진은 찍어놓고 ㅠㅠㅠ 이걸 못 보고 그냥 돈까스를 시켜버림 ㅠ

 

생선까스도 맛보고 싶었는데 ㅠㅠ

 

 

손앤손 돈까스 메뉴판

각각 자리마다 이렇게 전단스티커가 있어요 ㅎ

 

이거 보고 주문하라고 하시더라고요

 

ㅠㅠ또 못 봤다고...

 

짱재씨는 손돈까스 곱뺴기

 

마소는 그냥 손돈까스

 

이건 바로 옆가게에 꼬마김밥집인데요 가끔 가는 곳인데

 

사장님한테 양해구하고 5개만 사 와봤어요 ㅎㅎ

 

 

손앤손 돈까스

주문받자마자 일단 돈까스 두드리는 소리가 납니다..ㅋㅋ

 

그러고 스프랑  김치를 주세요~

 

 

손앤손 돈까스 손돈까스

 

바로 만들어서 바로 튀겨 나옵니다

 

소스가 맛있어요 

 

마늘맛이 좀 나는? 경양식 소스맛

 

 

손앤손 돈까스 손돈까스 곱빼기

짱재씨꺼는 곱빼기~

 

곱빼기는 밥을 그릇에 주십니당 ㅎ

 

가격도 착하고 맛도 있고

 

재방문 의사 1000프로 

 

담에 또 방문예정이에요 ㅎㅎ

 

잘 먹고 갑니다

 

위치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