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 한식뷔페! 명촌한식뷔페 양덕뷔페 포항뷔페 포항한식뷔페 소주파는 한식뷔페 ㅋㅋ 포항안주무한리필 ㅋㅋ

by 마소♥ 2023. 9. 1.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용 ㅎㅎ

 

오늘은 양덕에 위치한 명촌한식뷔페 리뷰로 왔어요

 

한식뷔페 참 좋아하는 짱재씨..ㅋㅋ

 

양덕은 멀어서 잘 올 일이 없는데 

 

오늘 밥도 하기싫고 그냥 당신 가고 싶었던데 가보자 ~

포항 명촌한식뷔페

 

외관이에요 ~ 나오면서 찍어서 어둡네요 ㅎ

 

포항 명촌한식뷔페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반이에요

 

 

포항 명촌한식뷔페

 

저희는 6시쯤 방문한 것 같아요 생각보다 한산해서 재빠르게 사진을 찍었답니다 ㅎㅎ

 

 

포항 명촌한식뷔페

 

성인기준 11,000원

 

 

선불이고 짱재씨랑 22,000원

 

저희는 소주도 마실 거라서 2병 8,000 원해서

 

30,000원 선결제하고 들어갔어요~

 

포항 명촌한식뷔페

 

반찬도 판매하는 거 같아요~

 

깻잎김치가 맛있어서 사오려다가 없어서 못사옴 ㅠㅠ

포항 명촌한식뷔페

블로그에서 봤을 때는 김밥 돈까스 콩국수 ㅜㅜ

 

이거 때문에 갔는데 하나도 없었어요 ㅡ.ㅡ

 

상추쌈 돼지불고기 고등어무조림 잡채 계란찜

 

음 이 집 계란찜 개 맛있음..ㅋㅋ

 

급식 때 먹은 그런 맛이었어요 ㅎㅎ

 

포항 명촌한식뷔페

 

샐러드 냉채 도토리묵 가지나물~

 

오이 좋아하는 마소는 도토리묵에 오이만 건져서 먹음..ㅋㅋㅋ

 

 

포항 명촌한식뷔페

 

깻잎김치 어묵볶음 두부김치 버섯볶음

 

포항 명촌한식뷔페

 

치킨도 있어요~ 치킨하고 볶음밥

 

치킨은 다 식어빠져서 전별로...ㅋㅋ ㅠㅠ 

 

딱딱하고 짯어요..ㅠ

 

포항 명촌한식뷔페

 

볶음밥~ 김치 물김치~

 

볶음밥은 심심한 맛~ 김치는 안 먹어서 봐서 몰겠고

 

물김치는 조금 덜 삭음 ㅎ

 

그래도 저는 먹을만했어요 퍼먹음 ㅎㅎ

 

 

포항 명촌한식뷔페

 

오늘은 마파두부가 없나 봐요

 

메밀소바도 있고 국수도 있어요

 

좀 먹다가 먹으려고 했다가 국물만 먹음.. 면이 없었어요 ㅠㅠ흐앙

 

더 애다는 건 집에 갈 때 보니까 있었다는..  

포항 명촌한식뷔페
포항 명촌한식뷔페

 

사진 보니까 물만두도 있었네요 ㅎㅎ

 

등뼈김치찜 잡채~

 

마소는 김치만 퍼먹었어요..ㅋ

 

 

포항 명촌한식뷔페

 

국물종류는 숭늉 호박죽 야채수프 된장찌개 선지국 소고기국~

 

다른 블로그 보니까 해장국이 있던데..

 

 

우린 오늘 날 잘못 잡은 거 맞죠 ㅠㅠ?

 

 

포항 명촌한식뷔페

 

김밥은 없어도 김밥튀김은 있더라고요~

 

너무 딱딱해서 강냉이 나갈 뻔..

 

김밥튀김 단호박튀김 생선까스 분홍소시지~ 

포항 명촌한식뷔페

 

샐러드랑 다시마 양배추쌈~

 

 

포항 명촌한식뷔페

 

얼갈이 무침 꼬시래기 콩나물 무생채 고사리 미역줄기

 

여기는 비빔밥 해 먹을 수 있게 비빔밥 코너라고 적혀있어요 ㅎ

 

 

포항 명촌한식뷔페

 

술빵도 있답니다~

 

포항 명촌한식뷔페

짱재씨는 역시 육류파..

 

돼지불고기 계란찜 분홍소시지 김밥튀김 ㅎ

 

 

포항 명촌한식뷔페

 

마소는 깻잎김치 치킨 고등어조림 생선까스 김치 

 

요렇게~

 

포항 명촌한식뷔페

 

짱재씨가 비빔밥도 비벼줬어요 ㅎ

 

맛나게 잘 먹었어요 'ㅡ' ㅎㅎ

 

 

포항 명촌한식뷔페

 

계란찜.ㅋㅋ 맛나요 

 

매운 거 좋아하는 마소 위해 짱재씨는 겁나 매워 보이는 고추만 퍼왔다는...

 

 

실제로 정말 매콤매콤 ㅎ

 

 

포항 명촌한식뷔페

 

주당인 저희는 소주가 있어야죠 또 ㅎㅎ

 

이슬이 들고 옵니다 ~

 

 

포항 명촌한식뷔페

 

ㅋㅋㅋ마소가 잘 먹으니 계란찜을 대접에 퍼온 짱재씨

 

소름 끼치는 건 거의 다 먹었다는 거..ㅋㅋ

 

포항 명촌한식뷔페

 

고등어살 일일이 다 발라주는~ 친절한 짱재씨

 

짱재씨는 무조림 먹고 마소는 고등어~

 

 

포항 명촌한식뷔페

 

두 번째 접시~

 

단호박튀김이 바로 나오길래 바로 달려가서 퍼왔어요 

 

튀김은 따끈하게 먹어야 제맛 ㅎ

 

   

포항 명촌한식뷔페

메밀소바는 못 먹고...ㅜㅜ 국물만..ㅋㅋ

 

마무리는 잔치국수 호박죽 

 

술빵도 들고 왔었는데 사진이 없네용

 

대리 불러야 되는데 아까워서 한 병 더 마심..ㅋㅋㅋㅋ

 

소주 3병 안주 무한리필로 먹고 나왔어요

 

계란찜 맛집이에요..ㅋㅋ

 

담에 갈 일 있으면 또 방문할게요~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