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포항 샤브본가 장성동샤브본가 포항샤브샤브맛집 포항샤브샤브무한리필 포항북구샤브샤브 샤브본가찐후기 포항 놀이방식당 내돈내산

by 마소♥ 2021.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용~~ㅇ.ㅇ!!

 

마소에용!

 

요즘 왜 이렇게 무한리필집을 다니는지ㅋㅋㅋㅋ

 

친한 친구랑 며칠 전부터 샤브 먹으러 가기로 해서 양덕 같은 장성동으로 고고

 

주차장에 차가 많아서 저는 그 윗 골목에 주차하고 고고싱 

 

 

포항샤브본가

외관이고요~ 내려가는 길에 애기들 놀이방이 엄청 잘돼 있는 거 같네요~

 

전용 주차장 있고요~

 

오픈 시간 브레이크 타임 시간 마감시간~

 

어 생각보다 꽤 오래 하네요 ㅋ 저녁에 와서 한잔해도 되겠어요 ㅎ

 

 

발열 체크하고 큐알 체크인하고 고고싱

 

저희는 본가 세트 점심특선~

 

조개도 있던데 조개는 그다지 안 당겨서 기본으로 가봅니다~

 

하이라이트.. 2구가 보이네요

 

왼쪽은 샤브용 오른쪽은 조개용?

 

주문하면 그릇하고 물컵 그리고 반반 육수를 줍니다~

 

놀이방은 밖에서 보던 거보다 더 잘 돼있는 거 같네요~

 

아가들이 놀고 있어요 ㅎ

 

그리고 티비에 cctv도 달려있어서 어른들이 아가들 노는 거 식사하시면서 다 볼 수 있음 ㅇ.ㅇ!

 

버섯하고 사리 종류~ 버섯 많아서 좋네요

 

사리는 거의 안 먹었어요 만두 2개 어묵 2개 먹은 듯 ㅋ

 

 

고기 종류예요~

 

부챗살 하고 차돌박이 목심~

 

 저는 차돌박이만 먹었어요 ㅋㅋ

 

미국소에요 음모

 

요새 미국소 많이 먹네 ㅇ_ㅇㅋㅋ..?

 

 

 

육수도 따로 더 가져와서 먹을 수 있고요~

 

 

역시 샤브는 풀 ~

 

배추 청경채 숙주나물

 

쌈채소도 많고요~

 

쌈채소는 안 먹었음 ㅎ

 

 

요건 소스 종류랑 간단히 과일이네요

 

피넛 소스는 너무 노맛...

 

미소소스랑 칠리가 맛있었어요 ㅎ

 

매운 소스가 없어서 아쉽 

 

샤브샤브 마지막은 죽이죠

 

요건 죽용 ~ 날계란도 있어요

 

술/음료도 따로 판매합니다~

 

월남쌈~ 닭구이 볶음밥

 

배가 너무 고파서 떠왔는데

 

괜히 떠왔다 싶음..

 

닭은 담백하니 맛있는데 볶음밥은 노맛

 

그냥 샤브만 먹어도 충분해요~

 

월남쌈 채소 입맛대로 가져오기

 

고기 왕왕 들고 와서 다 때려 넣어 봅시다 ㅋㅋ

맑은 육수에 먼저 야채 넣고 와구와구 

 

버섯을 까먹어서 다시 들구옴 

 

어묵도 soso 약간 짜요 

 

ㅠㅠ풀이다 풀 ㅠㅠ

 

풀너무 좋아요 ㅠㅠ

 

고기 넣고 미소소스 넣고 월쌈한개 제대로 ㄱㄱ

 

앞에 앞접시가 작아서 ㅋㅋㅋ저는 샐러드바 접시에다가 만듬ㅋㅋ

 

 

요렇게 만들어서 따로 주는 소스 있거든요 ㅠ사진이 없네요

 

거기 찍어먹으면 꿀맛 ㅎ 마늘맛 나는 소스 있어요 거기 찍어 드세요 

 

그냥 야채랑 고기랑 소스랑 일케만 먹어도 맛나요 

 

월쌈은 많이 만들어먹었다가 나중엔 귀찮아서 이렇게 먹었음 ㅎ

 

 

친구는 배부르다고 해서 

 

혼자서 죽 만들어 먹었어요 ㅋㅋ

 

맛있어요 ㅠㅠ 근데 너무 졸여서 살짝 짠감이 있었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풀도 신선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위치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