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여수 간장게장 맛집 여수간장게장 무한리필 여수 꽃돌게장1번가 완전솔직후기 테이블링 웨이팅 간장게장맛집 내돈내산 찐후기

by 마소♥ 2021.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 마소예요

 

오늘은 이틀 전 다녀왔던 여수 간장게장 꽃돌게장1번가 리뷰를 써보려고 해요!

 

 

건뚱씨랑 간장게장 먹으러 여수까지 방문!

 

아침일찍부터 출발해서 저희가 가게들어간게 한 12시쯤? 됐던 거 같아요

 

월요일 평일이었고 점심시간이라 웨이팅이 좀 있었어요 ㅎ

 

리뷰 시작할게요 

 

여수 꽃돌게장1번가

 

네비 치고 가니까 정문 말고 주차장으로 바로 안내 ㅎ

 

1주차장 2주차장 나눠져 있고요

 

가게가 상당히 큰 편이었어요 

 

 

여수 꽃돌게장1번가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예요 입구는 작네요ㅋㅋ 

영업시간이고요

 

브레이크 타임은 어디 가도 같은시간이네용 ㅎㅎ

 

 

1층에 들어가서 대기 등록을 먼저 해요~

 

건뚱씨랑 두 명 대기~

 

대기번호는 62번요 ~ 앞에 24팀 있었음ㅋㅋ 아놔

 

순서 확인도 가능하고요

 

테이블링 정말 편하고 좋네요

 

한 20분? 25분 기다린 거 같아요

 

내 순서 확인하기에서 앞에 몇 팀 있는지 나오는데

 

볼 때마다 쑥쑥 빠져나갔음 ㅋ

 

매장이 2층까지 돼있고 엄청 크다 보니 회전율이 빨랐어요

 

 

게장 판매하는곳이구용

 

2층에 대기실 있다고 해서 건뚱씨랑 올라가 봅니다~

 

대기하면서 음료수 마실 수 있어요 

 

밖은 더우니 안에서 기다려야 됨 ㅋㅋ 

 

 

입장 번호가 표시되면 입장하면 돼요~

 

저희 순번 돼서 들어가려니까

 

1층으로 가라고 하더라고요

 

1층 내려가서 큐알 체크하고 대기번호 카톡으로 보여주면 무슨 종이 줍니다 

 

2층 몇 번 테이블 이런 식으로

 

ㅡㅡ 또다시 2층으로 올라가서 직원분한테 보여주면 테이블 안내받으실 수 있어요~

 

 

2층에 들어가면 바로 셀프바가 보여요~

 

돌게장 간장게장 양념게장 무한리필이고요~

 

머 샐러드 마카로니 이런 거 있고

 

물 어묵도 있어요~

 

건뚱씨랑 저는 상당히 배가 고팠는데 

 

건뚱씨 자꾸 어묵 2개 먹는다고 해서 잔소리함 ㅋㅋ

 

간장게장 많이 먹으라고 ㅋㅋ

 

간략하게 어묵 2개 들고 왔음 ㅋㅋ

 

 

기본상차림~ 멍게 젓갈 장아찌랑 풀 

 

물김치 배추김치 여수 하면 갓김치 

 

개꿀맛..

 

 

일단 물어묵 한번 조지고 

 

ㅋㅋㅋ

 

건뚱씨 계속 한 개만 더 먹으면 안 되냐고 ㅋㅋㅋㅋㅋㅋ

 

귀여웡 ㅠ_ㅠ

 

안된다고 이 자식아 게장 먹어 

 

저희는 꽃게 정식 2개랑 갈치조림한개 시켰어요~

 

 

셀프바에 가서 건뚱씨가 돌게 간장게장이랑 양념게장을 들고 오네요~

 

이건 무한리필이고 먹을 만큼만 떠와서 드시면되용 

 

저는 원래 꽃게장보다는 돌게장을 좋아해요

 

돌게장이 작고 하찮지만 ㅋㅋㅋ전 하찮은걸 좋아하나봐용.......ㅋㅋㅋㅋㅋ

 

오늘은 여수까지 왔으니 꽃게장으로 갑니다잉

 

여수 꽃돌게장1번가

 

게장은 2인이니 인당 한 마리씩~

 

손질해서 귀여운고 추한 개랑 같이 나와요~

 

 

여수 꽃돌게장1번가

양념게장도 나오고요~

 

 

 

도라지 튀김~ 음 살짝 미지근한게 바삭하고 맛났어요

 

튀김은 뭐 말해뭐함

 

저 소스는 발사믹인가

 

살짝 새콤 

 

맛나용 

 

 

이건 돼지불고기

 

그냥그럼ㅋ

 

 

간장게장 양념게장 도라지 튀김 돼지불고기

 

이렇게 4개 딱딱딱 놔두고 밥 2개 주고 가심

 

직원분들 친절함ㅎㅎ

 

밥은 고봉밥..

 

그래 이게 너무 좋았음 나는ㅋㅋ

 

 

게장집 가면 자꾸 밥 시키고 해야 되는데(???)

 

밥을 많이 주니 너무나 좋음ㅋㅋㅋㅋ

이건 갈치조림

 

맛만 본다고 한개시킴

 

살도 나름 실하고 무도 맛나염

 

아 맛있겠다

 

.........ㅠ여수 또갈까.

 

 

장갑 끼고 이제 먹어봐야죠

 

알이 실~ 하네요

 

이런 밥도둑 새끼

 

쭈압쭈압

 

아 사진 찍기도 귀찮고 막 근본 없이 먹고 싶었는데

 

나는 블로거니까 사진을 찍음 

 

 

찍다 찍다 음식 보고 흥분해서 

 

이봐! 건뚱 씨ㅋㅋ장갑 두 개 끼고 양념게장 좀 짜 봐

 

우리 한번 잘 찍어보자

 

ㅋㅋㅋㅋㅋㅋㅋ

김은 따로 안 주고 테이블마다 반찬통에 들어가 있어요

 

아오 갈치조림 부들부들 맛나요

 

탁월한 픽이었어 

 

ㅋㅋㅋ

 

 

아 ㅁㅊ... 

 

글 쓰지 말까요

 

보니까 다시 또 먹고 싶네요

 

게딱지에 밥 안 비벼 먹으면 그건 너무 게장에 대한 예의가 아님

 

난 예의가 있는 사람이므로

 

쏵쏵 비벼서 먹음 ㅋㅋㅋㅋ

 

 

 

아 그리고 저희 갈치 다 건져먹고

 

탕도 달라고 말했어요~

 

원래 꽃게탕이 정식에 포함된 건데 

 

따로 챙겨주진 않았음..(?)

 

다른 테이블 보니까 다 탕한개씩 올라가 있는데

 

우린 갈치 시켜서 안 주는가 하다가

 

달라고 하니 다행히(?)

 

주심ㅋ

 

그냥 시원한 맛이고요

 

저 안에 들어간 꽃게 반개도

 

야무지게 발라서 먹었어요 ㅋㅋ

 

 

여수 꽃돌게장1번가 내 돈 내산 찐 후기 

 

엄청 먹었는데 7만 원

 

 

조금더 저렴한 게장집이 궁금하다면! 클릭!

 

https://dldlthth.tistory.com/112

 

여수 간장게장 맛집! <게장명가 장가남도> 현지인추천 맛집 !

안녕하세용~ 마소에요 ㅇ.ㅇ 아직 마음은 여수 여행 중.......ㅋㅋ 현지인 추천으로 가게 된 게장명가 장가남도 리뷰 시작할게요! 친구의 추천으로 가게 된 곳인데요 저희가 갔을 땐 2팀! 하지만

dldlthth.tistory.com

 

 

게장 정말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고

 

건뚱씨 우리 저녁도 게장 먹자 <---했다가 까임

 

배가 안 꺼져서 저녁도 안 먹고 내려왔음ㅋㅋ

 

다음에 꼭 ~ 또! 재방문할 거예요

 

너무너무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