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굽네 닭가슴살 김치만두 굽네닭가슴살 만두 메밀만두 다이어트만두 닭가슴살만두후기 feat ' 컵누들 김치쌀국수

by 마소♥ 2021. 8. 6.
반응형

 

안녕하세용 ~ 마소에용

 

아가리어터의 삶이란......^^무엇일까용 (그게 접니다..)

 

어제 저는 퇴근하고 오랜만에 운동을 갔다 왔어요~(건강한 돼지가 되려고)

 

괜히 갔다 오니까 양심상(?)..(뭐래)

 

사실 밥해먹기 귀찮아서 냉동실에 모여놓은 가슴살들(ㅠㅠ)을 보다가

 

저번에 먹었던 굽네 닭가슴살 김치만두가 있길래

 

ㅇㅋ 오늘은 너다ㅋㅋ

 

간단 리뷰 갈게요

 

 

굽네닭가슴살김치만두

오 3분.

 

저번에 김치만두 말고 고기만두 먹어봤는데

 

왜 만두가 이렇게 맛있고 난리......

 

김치만두도 실망하진 않겠죠

 

굽네닭가슴살김치만두 영양정보 

조리방법으로는 찜도 잇지만 

 

우리에겐 전자레인지가 있지요~_~ㅋㅋ

 

만두 6개 280칼로리라니

 

so~far~so~good

 

종이컵에 물을 반 정도 넣고

 

3분 같이 돌려줬어요

 

 

안 촉촉 해요 

 

딱 봐도 딱딱해 보이죠

 

ㅋㅋㅋ 근데 안 딱딱해요

 

메밀 피라서 쫀득쫀득해요 

또 리뷰 써보겠다고 가위로 반 갈라봤음 ㅋㅋㅋ

 

안은 제법 뭐가 많이 들어가 있어요 ㅋ

 

나름 육즙도 있음 ㅋ

 

 

오뚜기컵라면 김치쌀국수

 

그냥 닭가슴살 만두 먹고 잠이나 자지..

 

또 밤 10시 돼서 배고파서 김치 쌀국수 한 개 먹고 잤어요

 

아놔

ㅋㅋㅋㅋㅋ이렇게 400칼로리 먹을 거면 밥을 먹으라고 ㅜㅜ흑흑

 

 

컵누들은 사랑이에요 ㅠ_ㅠ

 

굽네 닭가슴살 김치만두 제 입맛에는 너무 좋았어요 ㅎ

 

고기만두도 있는데 그건 더 맛있음 ㅋ

 

일단 냉동실에 있는 닭가슴살들 처리(?) 좀 더하고 

 

담에 또 주문해서 먹어볼게요 ~

 

잘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