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여수<명동게장 택배후기> 여수간장게장맛집 여수돌게장무한리필 명동게장택배 간장게장보관방법 내돈내산 레알찐후기

by 마소♥ 2021. 8. 1.
반응형

안녕하세용~마소에요!'ㅡ'ㅋㅋ


저번 달에 여수 갔다가 꽃돌게장1번지 다녀왔었는데요

↓꽃돌게장1번가 리뷰

https://dldlthth.tistory.com/60



예전에 여수 여행 갔을 때 명동게장이라고

여수 맛집 돌게장 집을 다녀온 적이 있었어요

그때도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ㅠㅠㅠㅠㅠㅠㅠ너무 먹고 싶은 거예요 ㅠㅠ 꽃게 말고 돌게가!!

그래서 이번에 또 여수까지 갈 순 없으니..

건뚱씨한테 택배 시켜달라고 해서 주문했음요

땡쿠땡쿠ㅋㅋ

명동게장간장게장

 

금요일 4시에 주문했는데 토요일 2시에 받았어요 ㅎ

배달시키자마자 바로 보내주나 봐요 ㅋㅋ

 

돌게장 중 사이즈로 시킴ㅎㅎ

명동게장간장게장

 

ㅠㅠ기다리던 돌게장이 왔어요!! 하루 만에 ㅋ 엄청 빠름

 

게장 보관하는 법!!

게랑 간장이랑 분리 안 해놓으면 게가 녹아내릴 수 있다고 하네요

(내장 같은 거 녹아내리고 간장 때문에 게장이 많이 짜질 수 있대요)

명동게장간장게장

이중 밀봉돼있고요~


뚜껑을 까면 하아 게 냄새가 솔솔 올라와요 ㅎㅎ

 

오늘은 다른 반찬이 많으니 일단 세 마리만 손질해서 먹어볼게요~!

 

내장 실화냐고....ㅜㅜ 맛있겠다옹 ㅠ

게딱지를 떼내고 저기 아가미? 저걸 가위로 다 잘라요

그리고 반으로 자릅니다!

자를 때 조심 내장 튀어나올 수 있음

아까우니 한방에 자르면서 조져야 됨(?)

하아.. 이 밥도둑 새끼 ㅜㅜ

세마린데도 양이 꽤 되죠?

돌게장은 알도 많고 작지만 먹을게 많아서 여수에선 돌게장이 유명하더라고요 ㅎ

ㅜㅜ 실제로 명동게장갔을땐 3번까진가 리필해서 먹었음 ㅎ

 

게딱지 이건 못 참죠

밥알 욱여넣어서 우걱우걱 비벼먹었어요 ㅎ

집에 마른김도 있었고 김에 싸 먹으니 더 꿀맛 ㅜㅜ

건뚱씨는 가격에 비해 양이 얼마 안 된다고 하는데 전 그렇게 생각 안 해요 ㅋ

밥을 3끼는 먹겠는데? 전혀 비싼 건 아닌 듯 ㅎㅎ

 

게장만 따로 담았어요 6마리는 냉동시키고

먹기한 30분 전에 자연해동해놓고 먹으면 된다네요 ㅎ

5마리는 냉장고 안으로 쓕

낼먹을거에요 ㅋㅋ

총 14 마리 왔는데 정말 작지도 않고 너무 잘 먹었어요 ㅎ

담에 여수 가면 또 방문 예정!

먹고 싶을 때 또 택배 시킬 거임 ㅋㅋ

이상! 명동게장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