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101번지 남산돈까스 포항 돈까스맛집 포항이동이마트 맛집 포항이마트맛집 포항남산돈까스 포항경양식맛집 경양식돈까스 포항맛집추천!!

by 마소♥ 2023.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용 ㅎㅎ

 

돈까스 중독녀예요...

 

이번주에만 돈까스를 얼마나 먹는지 ㅋㅋ ㅠㅠ

 

한 4일은 돈까스만 먹은 것 같네요 ㅎ

 

이날은 이동 이마트 장 보러 갔다가 

 

회덮밥해먹자~ 회사고 뭐 사고 이것저것 샀는데

 

남산돈까스가 땋............

 

짱재씨랑 둘 다 눈 돌아가서 ㅋㅋㅋ 먹을까 말까 ㅠ

 

웅 우린 지나치지 못했어요.,.

 

서울까지 갈 순 없는데 포항에 남산돈까스가 있다니..

 

지나 칠 수 없어 들어갔어요 ㅎㅎ

 

리뷰시작할게요!

 

포항 101번지 남산돈까스

 

이동 이마트 푸트코트예요

 

지금은 101번지 남산돈까스 가족정 수가성 이렇게 세 군데만 입점돼있고

 

한 군데는 비어있어요 ㅎ

 

 

포항 101번지 남산돈까스 메뉴

 

포항 101번지 남산돈까스 메뉴

메뉴는 키오스크로 간단하게 시킬 수 있어요 

 

오른쪽 키오스크가 카드가 안 먹어서 왼쪽 가서 다시 주문했다는...-_-

 

남산 왕돈까스/ 치즈돈까스

 

이렇게 두 개+ 짱재씨 공깃밥 한 개 더 추가

 

 

포항 101번지 남산돈까스

 

이날은 평일저녁이라 그런가 엄청 한산했어요

 

덕분에 크게 오래 기다리진 않았어요 ㅎ

 

 

 

포항 101번지 남산돈까스 옆에 보면 짱죽이라고 있는데

 

목이 말랐던 저랑 짱재씨는 석류랑 아바라 한 개씩~ 먹으면서 기다렸어요 ㅎ

 

 

포항 101번지 남산돈까스 치즈돈까스

마소는 치즈돈까스~

 

특이하게 오이고추랑 쌈장도 같이 나와요

 

기본적인 단무지랑 깍! 두! 기!

 

요즘 경양식집 가면 깍두기 주는 데가 잘 없어서 아쉬웠는데 

 

여기는 줬음 

 

근데 좀 무른 느낌..ㅋㅋ

 

 

포항 101번지 남산돈까스

 

포항 101번지 남산돈까스  남산 왕돈까스에요

 

짱재씨가 시킨..

 

저희 사실 점심에도 돈까스 먹었거든요,,ㅋㅋㅋㅋㅋ

 

그런데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싹 다 먹고 나왔어요 ㅎㅎ

 

고기가 엄청 부드러웠어요

 

포항 101번지 남산돈까스

 

돈까스는 진리...

 

 

포항 101번지 남산돈까스

 

오이고추랑 같이 먹으니까 시원한 맛도 있고 너무 좋았어요 ㅎㅎ

 

 

포항 101번지 남산돈까스 치즈돈까스

치즈가 미친 듯이 늘어나요..ㅋ

 

원래는 치즈돈까스 잘 안 먹는 편이긴 한데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내돈내산 인증~

 

그냥 돈까스만 먹으러 이마트 갈 의향도 있을 정도로 맛있게 먹고 왔어요

 

심지어 둘 다 배가 부른 상태였는데

 

잘 먹고 갑니다~~

 

담에 또 방문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