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_맛집

경주돈까스맛집 포항경주 돈까스맛집 경양식돈까스 맛집 경주경양식돈까스 맛집! 스프주는 돈까스집! 경주 동천동맛집! 경주경양식돈까스!

by 마소♥ 2023. 9. 1.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요 ㅎㅎ

 

오늘도 돈까스리뷰......ㅋㅋㅋ

 

짱재씨랑 마소는 경양식에 정말 진심인 편..

 

예전에 경주에 LA돈까스 가봤어서

 

이번에는 일부러 돈까스 먹으러 경주 동천동에 위치해 있는

 

바람개비 돈까스 먹고 왔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서 좋았어요 ㅎ

 

리뷰시작할게요!

 

경주 바람개비 돈까스

 

외관이에요 ㅎ

 

돈까스 맛집 포스~

 

따로 주차할 자리가 없어서 저희는 그냥 가게 앞에 주차했어요 ㅎ

 

턱이 높아서..... 하고 나서 후회스러웠어요 ㅠㅠ딴 데 주차할걸..

 

 

경주 바람개비 돈까스 메뉴판

 

경주 바람개비 돈까스 메뉴판이에요

 

돈까스종류만 팝니다 ㅎ

 

경주 바람개비 돈까스

 

매주 월요일 휴무~

 

11시부터 8시까지 운영하네요

 

아까도 말했지만 브레이크타임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ㅋ

 

 

경주 바람개비 돈까스

 

음료는 셀프고요 

 

돈까스한장 추가는 2000원

 

치즈까스 생선까스 함박 이런 건 추가가 안되는가 봐요

 

돈까스만 추가 2000원!

 

 

경주 바람개비 돈까스

 

포크 나이프 물 모든 게 셀프예요~

 

 

경주 바람개비 돈까스

 

매운 소스추가는 비용이 없어요

 

미리 말하라고 적혀있어요

 

짱재씨는 매운 거 안 먹으니까 매운 소스 한 개만 추가~

 

 

경주 바람개비 돈까스 원산지

 

바람개비 돈까스 원산지예요~

 

경주 바람개비 돈까스

 

경주 바람개비 돈까스 나오는 시간~

 

근데 생각보단 저렇게 늦게 안 나왔어요

 

저희는 돈까스 곱빼기

 

모듬정식 하나~

 

경주 바람개비 돈까스

 

스프에요~ㅎㅎ 

 

경양식 먹으러 왔으면 스프 먹어줘야죵

 

 

경주 바람개비 돈까스

 

후추 톡톡 뿌려서

 

 

경주 바람개비 돈까스 모듬정식

 

전형적인 경양식 돈까스 ~

 

소스도 달달하고 깍두기 없어서 아쉽다요

 

함박은.... gg 저는 별로였는데

 

돈까스랑 생선까쓰는 맛있었어요

 

타르타르소스도 맛났음!

 

 

경주 바람개비 돈까스

 

짱재씨가 시킨 경주 바람개비 돈까스~

 

한 장 추가해서 2,000원요 ㅎ

 

싸다 싸~

 

 

경주 바람개비 돈까스

 

돈까스 추가한 건 밥공기에 밥 주시더라구용

 

저 까만 거는 매운 소스예요

 

불닭정도의 매운맛?

 

좀 느끼하다 싶으면 살짝 찍어 먹으면 되니 괜찮았어요 ㅎ

 

경주 바람개비 돈까스

 

돈까쓰가 얇고 소스에 푹 절여져 있는 전형적인 경양식 돈까스~

 

근데 튀김옷이 겉 부분에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좀 많았어요 ㅎㅎ

 

그래도 맛있으니 괜찮아요@

 

 

 

영수증 인증~

 

돈까스곱뺴기+모듬정식+콜라 1

 

잘 먹고 왔어요~

 

담에 경주 갈 일 있으면 한 번 더 들릴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