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린이의 캠핑_캠핑음식

캠핑음식 캠핑요리추천 그리들요리 주물요리 캠핑가서 먹은음식들 캠핑요리 간단한캠핑요리 -2탄

by 마소♥ 2021.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소예요
 
오늘은 캠핑 가서 먹은 음식들 2탄을 가져왔어요
 
 
추억 삼아 여러 가지 만들었던 음식들 늦은 포스팅 시작해볼까 해요
 

캠핑음식 캠핑요리 염통구이

 
염통도 뭐 캠핑의 꽃이죠
 
이날은 비가 와서 우비 입고 텐트 치고 배가 넘고파서 급하게 막 구워서 맥주랑 한잔했던 기억이
 
시판 염통 소스 너무 맛있어서 듬뿍 찍어 쏙쏙 빼먹었어요 
 
 

올리기 민망한 사진이네요
 
김치찌개랑 계란 프라이 김 비빔 오징어젓! 집에서 양배추 삶아온 거랑 같이
 
캠핑 가서도 집밥같이
 
저희는 이런 식으로 전날 먹은 찌개+계란+김
 
이렇게 아침을 많이 먹어요
 
 

된장찌개랑 롯데비엔나는 사랑입니다.
 
고기도 있었던 거 같은데, 쌈장 하고 마늘쫑 이런 것도 보이네요 
 
다 집에서 챙겨갔어요
 
 

캠핑음식 캠핑요리  윙봉볶음탕

 

닭 윙이랑 닭 봉이랑 양념 이것저것 넣고 
 
볶음탕 해먹은 거네요
 
닭을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그 외에 당면 야채 먹는 게 좋아서
 
닭볶음탕 많이 해 먹어요 
 
 
 

캠핑음식 캠핑요리  부대찌개

 

캠핑의 단골 메뉴 부대찌개입니다
 
김치 파 스팸 마늘햄
 
다 때려 넣어야죠!
 
밀양 캠핑장이었는데 다음날 일어나서 먹은 거네요 
 
항상 찌개가 있으면 그냥 밥은 술술 넘어가는 듯합니다.
 
 

 

햄 하고 이것저것 넣어서 볶은 볶음밥
 
캠핑 가서 볶음밥 안 먹었던 적이 한 번도  없었는 듯
 
 
 

 

화진해수욕장 처음으로 노지 캠핑 갔을 때네요
 
6월이었는데 난로도 전기장판도 없이(전기가 안 들어오니)
 
전날 먹은 치킨하고 자두랑 간단히 들고 갔었네요
 
설거지하느라 애먹었어요 
 
코펠 하고 키친툴만 들고 갔고 
 
나머지는 다 일회용 썼네요 
 
원래 일회용 안 쓰는데 이땐 1박으로 그냥 가는 거라서 간단히 챙겨갔어요
 
저 날 비빔면에 차돌박이 먹고 싶어서 사갔는데
 
정말 비빔면 끓이기 힘들었어요
 
밤에는 추워서 어묵탕에 순두부 넣어먹었는데 엄청 맛있어요
 
 

 
 

정말 이 정도면 햄 마니아인 듯 
 
소시지를 굽습니다
 
칼집 양쪽으로 찹찹 내서 
 
 

캠핑음식 캠핑요리  차돌박이 비빔면

 

최애 삼양 비빔면이었는데
 
작년부터 진비빔면으로 갈아타고
 
차돌박이 하고 비빔면 하고 한입 하면 꿀맛이죠!
 
 

 
 

이건 포항시내에 있는 고향 분식이라고 
 
마소의 최애 떡볶이예요
 
가져와서 만두까지 넣고 또 그리 들에 한번 볶아주죠
 
간식으로 딱이에요
 
 

캠핑음식 캠핑요리 어묵탕

 

gs에는 김치 어묵탕 팔더라고요 첨으로 사 와서 먹은 날
 
한여름이었는데 불멍 한번 처음 해보겠다고
 
저 허접한 불멍대 가져가서 위에 어묵탕 끓여먹었어요
 
코펠 거지됐습니다.
 
아직도 불위에 올릴 코펠은 저 코펠로 잘 쓰고 있어요
 
 

 
 

 
 

경주 가는 길에 노브랜드 들러서
 
고기랑 이것저것 해서 사 먹었어요
 
노브랜드 이때 처음 가봤었는데
 
냉동식품 너무 잘 돼있어서 놀랬던 기억이 있네요
 
 

 
삼겹살과 된장찌개 
 
집에서 밑반찬 몇 개만 챙겨 오고 고기만 구우면 
 
그냥 고기는 사랑 아니겠어요?
 
 

 
 
오~ 이날은 왜 상추가 있지.
 
이 날 이후로 상추 안 사간 거 같은데.
 
얇은 삼겹살하고 순두부찌개 
 
 
 

이때는 캠핑장비도 얼마 없고
 
정말 허접하게 갔었는데 
 
여기가 봉화였던 거 같아요 
 
근처 마을 같은 데 가서 꽃등심 한 덩이 사서 
 
즐겁게 구워요.  모기향이 있는 걸 보니 여름이었나 봐요 
 
저 사각 일회용 은박으로 된 용기에 감탄했었던
 
하지만 몸에는 좋지 않으니 한 번씩만 사용해야겠어요
 
 

 

 
 
 
같은 날 등심을 구워요
 
소는 언제나 사랑이에요♥
 
 

 


 
 

캠핑음식 캠핑요리 김치닭볶음탕

 

김치 윙봉 볶음탕 
 
전 김치 넣는 게 더 맛있어요
 
 

전찌개

 

명절 끝나고 간 청도 봉식이 놀이터~
 
이날은 캠핑은 아니고 글램핑이었는데
 
전 찌개는 사랑이죠
 
엄청 맛있게 먹고 이 날도 행복했어요.
 
 


 
 

쓰고 보니 다 집밥 같은 캠핑요리가 많네요
 
이것저것 정말 많이 해먹 었었는데 사진이 얼마 없어서 아쉽네요 
 
올해는 캠핑 많이 다니면서 이것저것 많이 해 먹어볼까 해요
 
다음에 캠핑 다녀오고 나서 3탄 올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날씨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