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린이의 캠핑_캠핑음식

캠핑음식 캠핑요리추천 그리들요리 주물요리 캠핑가서 먹은음식들 캠핑요리 간단한캠핑요리 -4탄- 생막창 우대갈비 곱창 삼겹살 찹스테이크 기타등등

by 마소♥ 2021. 10. 23.
반응형

 
 
 

안녕하세용~~마소에용
 
오랜만에 ㅠㅠ 정말 정말 오랜만에 캠핑 다녀왔어요!!
 
3박 4일
 
포항 곤륜산 근처 "숲속의드림캠프"
 
처음 잔디밭 캠핑
 
다신 잔디는 안 가려고요..
 
장비 정리할 때 너무 습하고 힘들었음 ㅠㅠ
 
오늘은 캠핑 다녀온 기념(?)으로
 
먹은 음식들 정리를 하고 리뷰하려고용
 
시작할게욧
 
 

 

대구 생막창
 
개꿀맛이에요
 
진짜 마소가 대구에서 먹었던 그 맛...ㅠ
 
 

 

소맥 한잔씩 드셔주시고요~
 
 

 

막창 자글자글
 
얇게 썰어야 돼요
 
같이 오는 소스에 다진 파 고추 양파 넣고
 
찹찹 찍어서 
 
ㅠㅠ정말 역대급 꿀맛
 
미리 초벌 돼있는 막창은 이맛이 안나지요~
 
 

 

포항 이동에 두찜
 
친구 동생 가게 묵은지 찜닭
 
마소 친구는 또 이걸 챙겨 왔어요 신나 씬나
 
젤 매운맛으로다가 ㅎ
 
웍없어서 프라이팬에..ㅋㅋ
 
1시간은 끓인 듯
 
 

 

어우 또 먹고 싶네요 생막창.....ㅠ
 
 

이번에 게시한 새로 산 버너예요~
 
주물 받침대도 올려서 안전하게 사용함 ㅎ
 
저건 닭꼬치구이~

 
ㅋㅋ
 
아 우리 염통도 잇었는데 사진이 없는 듯 ㅠ?
 
 

삼겹살은 말해뭐함..ㅋㅋ
 
친구 남자 친구 하는 말 :저긴 뭐 어떤 걸 구워도 다 맛있어
 
 

김치에 통마늘에 
 
찹찹 삼겹은 뭐다? 진리 
 

이건 밀키트로 사 온 찹스테이크
 

안주로 한 개씩 집어먹기에 너무 좋아요
 
야채도 아삭아삭
 

 

아 이날 남은 삼겹 하고 실비 김치하고 챱 스테이크 소스 하고
 
볶음밥 ㅠㅠ너무 맛있게 건뚱이가 볶아줬는데
 
다들 술에 취해서 기억을 잃..
 
ㅋㅋㅋ
 
담날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ㅎ
 
 

실비 김치 넣은 매운 라면

진짜 지옥의 맛 ㅋㅋ
 
엄청나게 매움 
 
역시 선화동 매운 김치 ㅋ최고임
 
 

 

이 비주얼 뭐냐고
 
이거 등갈비찜이에요..
 
소스 다 만들어서 와서 등갈비 한번 데치고 
 
씻어서 다시 오래 끓인 건데
 
아침에 친구가 하도 배고프다 해서 사진이고 나발이고 신경 안 쓰고 막 만든 듯 ㅋㅋ
 
맛은 뭐 다들 아시는 돼지갈비찜 맛 임
 
맛나요 등갈비 야들야들~
 
 

 

이건 어묵탕~
 
쯔유랑 대파 무 넣고 
 
어묵꼬치 해 먹었어요
 
친구네는 가고 언니네가 왔음 ㅎ
 
역시........ 대박 잘 먹어
 
1개 남기고 다 순삭
 
도대체 1개는 왜 남긴 건데 ㅋㅋ
 
 
사이트 두 개 예약해서 
 
하나는 타프쉘치고 하나는 윈드 스크린 설치하고 중간에서 불멍 하면서 놀았어요~
 
전전날 비가 와서 진흙이 보이죠 ㅠ
 
불멍 하니까 춥진 안았어요
 

 

 
 

 

3박 4일 하면서 장작 첫날에 3박스
 
담날 3박스 마지막 날 4박스 ㅋㅋ
 
100킬로 태우고왔어욬ㅋㅋ
 
아놔 ㅋ
 
 

요건 우대 갈비
 
핏기는 키친타월로 닦아내고
 
시즈닝 찹찹
 

 

부추무침이랑 장아찌랑 우대 갈비 준비!
 
 

우리 주물에 챡
 

 

 
짜르르
 
 

칼집 쓱쓱 내고
 
한입 왕
 
?
 
좀 질긴데?
 
근데 소라서 맛있긴 하다
 
유튭에서 그렇게 맛있다고들 난리던데
 
담에는 티본이나 토마호크 사 오는 걸로..ㅋㅋ
 
 

용자 곱창~
 
한우곱창~
 
부추 양파 김치 통마늘 올려서 구워 구워 용
 
 

먹으면서 또 소주 한잔해야지?
 

요건 막내집딸 오징어예요
 
버터 들고 온 게 있어서 버터구이 해먹 었어요
 
세상 꿀맛.. 왜 이렇게 맛있냐고
 
이제 배불러서 더 이상 들어갈 배도 없으니
 
안주는 징어로 만족
 
 
장작을 100킬로 뗐는데
 
고구마랑 감자는 구워 먹어 봐야죠
 
감자랑 고구마는 원래 곱창 구울 때 같이 구울랫는데
 
까먹어서 포일에 넣어서 화로에 넣어버렸음 ㅎ
 
 

부대찌개~
 
스팸 마늘햄 소시지 신김치 실비 김치 다담 부대찌개양념에
 
사골곰탕 넣고 
 
끓~
 
여~
 
요~
 

이번에 순두부 2개 사갔는데
 
하나는 열라면에 넣어먹고 
 
하나는 부대찌개에 넣어먹었어요
 
요즘 순두부 홀릭이라는 
 
 

 
 

이거 말고도 
 
뭐 볶음밥 염통 족살 버터구이 통닭도 시켜먹었고 
 
ㅋㅋ3박 4일 동안 정말 정말 정말 많이 먹었어요
 
7명이서 먹다가
 
또 8명 됐다가
 
2명 5명 됐다가 
 
(백신 2차 접종자들 많아요!)
 
너무너무 잘 먹고 잘 놀다 왔어요
 
평일이라서 거의 전세 캠이었고
 
캠 기지님도 너무 착하시고 좋았음 ㅎ
 
잔디라서 ㅠㅠ 저희랑은 좀 안 맞은 구석이 있긴 했지만
 
그래도 잘 놀다 왔어요 
 
 
이상 캠핑요리 4탄을 끝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