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린이의 캠핑_캠핑음식

캠핑음식 캠핑요리추천 그리들요리 주물요리 캠핑가서 먹은음식들 캠핑요리 간단한캠핑요리 -1탄

by 마소♥ 2021.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소예요



작년에 다녔던 캠핑 사진으로 여태껏 먹은 캠핑음식 사진 올려보려고 해요

그때는 블로그에 써야겠다 이런 생각을 못해서

그냥 음식 사진들만 있어요







정말 풍족하게 많이 먹는 저희 캠핑요리 사진을 감상해 보시죠!

캠핑요리&부대찌개

부대찌개는 항상 아무거나 다 때려 넣고

다담 부대찌개양념 한 개 사가요 ㅋㅋ

이날은 김치랑 햄 남은 고기 순두부 이렇게 넣고

인스턴트 사골 한 개 사서 넣어서 끓여먹었어요

캠핑요리 닭갈비

인터넷에 닭갈비 파는 사이트 많죠

거기서 춘천 닭갈비 골라서 당면만 불려서 넣어서
볶고 볶아요

양배추는 집에서 챙겨가고요

깻잎은 까먹엇어요

캠핑요리 펜네파스타

저번에 블로그도 쓴 적 있지만

저는 펜네 마니아예요

특히 폰타나 소스+우유+펜네+양송이+베이컨

환상이죠

이날은 양송이를 얼려놓은 거 들고 갔었는데

다 녹아서 비주얼이 너무 별로라 그냥 베이컨만 넣고 만들었어요


캠핑요리 김치볶음밥




마소표 김치볶음밥!

볶음김치 가져가면 다른 거 넣을 필요가 없어요

햄 조금 넣고 참기름 넣고 볶아줍니다

매운 거 잘 먹으니까 베트남 고춧가루 좀 넣고

마무리는 계란 프라이로~

캠핑요리 김치찌개당면

이건 첫날 끓여먹고 남은 김치찌개에

당면만 넣어서 한 끼 해결

당면은 들고 가서 불리기가 힘드니까

일회용 지퍼백에 물 넣고 불리면 금방 불려져요

캠핑요리 등갈비구이

이것도 블로그 쓴적있죵

돼지 등갈비 구이

숯불에 30분 이상 구운 야들야들

시즈닝 많이 뿌려서 간도 딱 맞아요

캠핑요리 훈제오리구이


훈제오리

마트에 파는 훈제오리 사다가 그냥 구우시면되용

머스터드랑 쌈무만 들고 가면 JMT

캠핑요리 푸드장찹스테이크

푸드장 사이트에서 찹스테이크 한 번씩 사 먹어요

밀키트로 돼있어서 야채랑 고기 소스 버터 기타 등등

다 때려 넣고 주물에 볶으면 돼요

이것도 술 한주로 너무나 좋아요

파세코난로 어묵꼬치

파세코 난로 첫 개시 날이네요

위에 코펠 올리고 쯔유/멸치 다시팩 넣고

꼬치어묵 사서 담가놓으면 왔다 갔다 수시로 입심 심할 때 먹었어요

파세코 난로 위에는 고구마랑 계란도 구워 먹었는데요

포일에 싸서 수시로 돌리면서 구우시면 돼요

왜 이렇게 맛있나 놀랫어요

계란은 얼마나 구워야 되는지 모르겠어요
논다고 정신 팔려서 다 익었나 싶어서 까 보면 완전 훈제계란 돼있고
다시 까 보면 완전 덜 익고

나중엔 꼭 성공해서 한번 글 써볼게요

캠핑요리 오징어볶음

주물에 오징어볶음 해먹었어요

팔팔 끓이면 국물이 졸아들어서

밥하고 같이 먹으면 굿

캠핑요리 굴 멍게

이건 포항 죽도시장에서 (또 바다사람이니깐)

굴 만원
멍게 오천원 사서

레몬즙 찹찹 뿌려서 한잔 먹습니다!

이날은 밖에서 먹었는데요

완전 꿀맛

역시 생굴은 배신안함

캠핑요리 라면

라면 빠지면 또 섭섭하죠

일회용 라면 용기 사다가 불멍 위에 숯불판 깔고


엄청 맛나요

단점은 국물 먹을 때 힘들다는 거

캠핑요리 볶음밥



뭘 먹어도 마지막은 항상 볶음밥

그리들 주물 있으면 밥 볶아 드세요

2 번드세요

배불러도 계속 들어가요



캠핑요리 샐러드

다이어트한다 뭐다 하다가

뚜레쥬르 샐러드 테이크아웃

캠핑장까지 가서 먹었어요

파바보단 뚜레쥬르 샐러드가 더 맛있어요 저는

캠핑요리 밥상

저건 또 무슨 잡탕 찌개지?

암거나 다 때려 넣고 만두 넣고

근데 두부 크기 실화인가요?

저 날은 미니 돈가스가 먹고 싶어서 사갔던 날 같네요

미니돈까스에 케챱발라서 냠냠

캠핑요리 삼겹살

삼겹살은 뭐 갈 때마다 항상 먹지요

저기에 또 마지막은 볶음밥

또 샐러드 사갔었네요

샐러드에 한우 꽃등심





캠핑 가서 먹은 음식들 여러 가지 써보았어요.

저희도 첨에는 매일 뭐 소고기 사 가고 꼬치 해 먹고 이랬지만

그냥 뭐든 사가지고 가서 먹으면 캠핑장에선 다 맛있어요



담에도 두 번째 한번 더 쓸게요

글 읽는 모든 분들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