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실집밥요리와 레시피

투움바 파스타만들기 페투치네파스타만들기 페투치네면 삶는법 아웃백파스타 만드는 방법 투움바파스타 황금레시피

by 마소♥ 2021. 4.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소예요 

 

오늘은 건뚱씨랑 오래간만에 파스타 만들어먹었어요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 만들기 완전 초간단 레시피 

 

리뷰 시작할게요

 

 


 

재료 : 페투치네면/새우/양송이버섯/폰타나 크림소스/우유/고춧가루/햄/모차렐라 치즈

 

그 외 넣고 싶은 것 기타 등등


 

 

페투치네면 투움바파스타만들기 재료

 

 

먼저 물을 끓여주세요~~

 

 

 

 

저희는 두명이라 오백 원짜리 동전보다 조금 더 크게 삶았어요

 

보통 소금 좀 넣고 삶으면 맛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항상 짜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맹물에 고고

 

투움바 파스타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면은 10분 삶으면 돼요

 

 

 

 

면이 삶아지는 동안 기름 두르고 새우 햄 양송이 다 넣고

 

볶아주세요 너무 많이 볶으면 색이 탁해질 수 있어요

 

 

 

 

 

 

우유 넣고 바글바글 끓여주세요

 

 

 

같이 곁들여먹을 샐러드예요

 

쿠팡 프레쉬로 2개 7천원에 받았어요

 

리코타 치즈 샐러드

 

 

 

집에 피클이 없어서 샐러드도 함께 그릇에 담아봅니다.

 

 

 

이제 폰타나 소스를 넣을게요

 

저희는 펜네 파스타 먹을 때도 항상 폰타나 크림소스 써요

 

젤 찐하고 맛있어요

 

근데 좀 짜서 항상 우유도 같이!

 

 

투움바파스타 만들기

 

아직 살짝 묽죠?

 

걱정 마세요 치즈 넣으면 꾸덕꾸덕해질 테니까요.

 

 

 

투움바 파스타의 핵심!

 

고춧가루예요

 

저는 매운 베트남 고춧가루 넣었어요

 

고운 고춧가루를 넣어야 건더기가 뜨지 않아요

 

 

 

자~이제 면을 건지고요

 

면은 딱 10분 삶으면 딱 좋은 거 같아요

 

저는 알덴테 이런 거 싫어요! 그냥 익어야 맛있더라고요

 

투움바 파스타 만들기

 

자 이제 면넣고 같이 잘 섞어주세요~

 

 

 

자 이제 모차렐라 치즈를 넣어주세요

 

꾸덕꾸덕해질 거예요

 

 

 

 

짜잔 투움바 파스타 만들기 완성입니다!

 

딱 봐도 먹음직스럽죠?

 

진짜 진짜 아웃백 안 부러워요. 너무 맛있었어요

 

파슬리가루가 없네요...

 

있으면 더 먹음직스러웠을 텐데 말이죠

 

 

 

샐러드랑 피자빵 투움바 파스타

 

 

 

돌돌 말아서 한입 최고 맛있어요

 

요즘 외식하기도 힘든데 시간 나시면 투움바 파스타 한번 만들어보세요

 

두 번 만들어 드세요

 

강추!

 

정말 맛있어요

 

 

그럼 이상 투움바 파스타 집에서 만들기 리뷰를 마칠게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