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술안주 술상 집술 혼술

포항영일대고기집 영일대해수욕장 깍뚝갈비 포항깍뚝갈비 큐브스테이크 영일대술집추천 내돈내산 찐후기

by 마소♥ 2021.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용 ~ㅇ_ㅇ 마소에용ㅋㅋ

 

오늘은 영일대 해수욕장 깍뚝갈비 방문 후기예요~_~

 

예전 동부주유소 사거리 가기 전에 위치해있고요 

 

칸 노래방 1층입니다.

 

이날은 퇴근하고 소가 먹고 싶었어요 ㅠ_ㅠ

 

근데 한우 파는 집은 우고집밖에 기억이 안 나는데 

 

이날은 또 휴무라네요 -_- 늦게까지 하는 한우집이 없어요 포항은 ㅠㅠㅠ 있으면 추천 좀 

 

할 수 없다 미국소라도 먹으러 가자 

 

ㅇ.ㅇ 고고싱 

 

리뷰 시작할게요 ~ 

영일대해수욕장 깍뚝갈비

 

이날 들어갈 땐 비가 안 왔는데 집에 올 땐 비가 엄청 왔거든요 

 

주차장 있는지도 모르고ㅠㅠㅠ ㅋ 밖에다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영일대해수욕장 깍뚝갈비 메뉴

세트메뉴도 있고 단품도 있고 

 

저희는 갈비+된장+육회 

 

다행히 육회는 한우네요ㅋ

 

가격 싸다 싸~ 

 

영일대해수욕장 깍뚝갈비메뉴판

요건 단품 메뉴판이에요 

테이블 많고요~ 이날은 저희 말고 한 팀 더 있었어요 

 

 

코로나 시국이니 방명록 작성하고요~

 

 

가스버너는 두 개 있는데 

 

된장 먼저 올려주십니다 

 

기본상차림이에요

 

갓김치가 있어요 대박~ 파김치도 직접 담그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아 김치도~

 

간장소스랑 생고추냉이 

 

저는 간장소스가 젤 좋았어요 ㅎ

 

 

먼저 설명해주시는데

 

소금 찍어먹는 게 제일 맛있고~

 

그다음엔 간장소스~

 

 

미국소예요 ㅋㅋ

 

미국 소갈비~ 큐브 스테이크같이 깍둑이 모양으로 잘라져서 옵니다

 

그래서 깍뚝갈빈가봄 ㅋ

 

 

<<왼쪽에 저거 보고 머라고 하더라..

 

암튼 고기 다 익으면 올리는 저 판에 생고기를 올려놓고

 

먹을 만큼씩 돌판에 조금씩 구워 먹었어요

 

백김치 양파 버섯도 같이 굽굽 ~

 

오 ㅋ

 

부드럽고 맛있어용 ㅎㅎㅎ

 

역시 미국소라도 소는 소~

 

육회 좀 천천히 달라고 할걸

 

고기 한 개 먹었는데 육회가 나옴

 

ㅠㅠ깨 너무 많아ㅠㅠ 

 

 

역시 한우가 맛있긴 하네요

 

육회도 쏘쏘`~ 괜찮음 

된장이 정말 맛나요 ㅋ

 

파김치랑 갓김치~

 

술 먹는 자리 아니었으면 밥이랑 찹찹이었는데 ㅎㅎ

 

맛있네용 ㅎ

12시 마감인데 12시 반까지 하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ㅠ 마소도 예전에 장사해본 적이 있거든요

 

마지막 손님 안 나가면 궁둥이 차고 싶을 때가 있어요ㅋㅋㅋ

 

그 마음 알기에

 

30분까지 다 채우진 않고 나왔어요

 

싸게 잘 먹었어요 ㅋ

 

미국소도 먹을만하군요?

 

종종 방문할게요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