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술안주 술상 집술 혼술

포항맛집 짱큰대구대가리 포항현지인맛집 찐맛집 내돈내산 레알후기 포항술집강력추천 포항술집추천 송도맛집 포항대구대가리튀김

by 마소♥ 2021. 7. 3.
반응형

안녕하세요ㅇ.ㅇ! 마소예요!

 

오늘부터 장마라던데 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있네요 ~

 

저는 어제! 대박 맛집에서 한잔하고 급하게 리뷰를 씁니다!

 

아는 사람들은 다 안다는 대구 대가리 튀김!ㅋ 시작할게요 ~

 

 

짱큰대구대가리 외관

 

들어가기 전 입구예요~ 

 

주차 한 5~6대 수용 가능하고요

 

송도 성모병원에서 송도해수욕장 방향으로 가면 오른쪽에 위치해있어요

 

대구가 본점이고요 ~체인점이네요 

 

짱큰대구대가리 입구

 

영업시간 나와있어요~ 

 

저희는 한 10시 반쯤 갔는데 12시 반까지 한다고 하더라고요~

 

 

대구의 효능

 

네네 그렇다네요~ ㅋㅋ 효능 

 

 

좌식 테이블도 뒤쪽에 있어요

 

장마 기운 때문인지 요즘 날씨가 엄청 꿉꿉하잖아요

 

여기 대박 ~ 완전~ 아주 시원함 ㅋㅋ

 

테이블도 넉넉 ~ 사람들도 꽤 있었어요

 

 

짱큰대구대가리 메뉴판

 

짱큰대구대가리 메뉴판

 

저희는 대구대가리 간장 반 오리지널반 ~

 

예전에 포항시외버스 터미널쪽에 좋은 친구들이라고 대구 대가리 유명한데 있었는데 

 

거기 먹어보고는 정말 간만에 먹어보는 거 같아요 ㅎ

 

두근두근 ~

 

가게를 늦게까지 했다면 문어 튀김도 시켜먹었을 텐데 ㅠ 아쉬움

 

 

기본찬 하고 소스예요~

 

소스는 머스터드 칠린가 저거.? 안 먹어봐서 몰겠음

 

여기 시그니처는 저 타르타르소스라고 봐도 무방하게 정말 맛있음 ㅋ

 

새콤한 무랑 사라다~ 건빵/고구마스틱

 

고구마스틱 그냥 내지 마세요 ㅋㅋㅋ

 

먹고 너무 맛 이상해서 뱉음

 

 

하아. 이 소스 정말 기가 막혔어요 ㅋ 완전 새콤달콤 고추냉이도 풀어져있어서

 

먹으면 개쩔

 

이 소스랑 타르타르소스만 추천~~

 

 

대구탕 맛이 나는

 

대구가 없는 맑은 지리예요 ㅎㅎ

 

두부랑 콩나물 너무 맛있어요

 

시원~ 하다 라는 게 뭔지 아시죠 맛나요 ㅎㅎ

 

짱큰대구대가리

대구대가리 튀김이 나왔어요~

 

감자 같은 건 먹을 필요가 없죠

 

오른쪽이 간장 양념 왼쪽이 오리지널

 

 

이모가 와서 쭉쭉 갈라줍니다

 

토시 토실 

 

따끈따끈

 

 

옆에 장갑도 있어요~ 장갑 끼고 소스 야무지게 발라서 찹찹

 

 

이건 사이드에 있던 떡볶인데 

 

어묵 3개 먹고 안 먹음

 

그냥저냥 맛은 없어요 떡볶이는 ㅋㅋ

 

아근데 대구 대가리 대박~~

 

소스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 환상 ㅠ

 

무조건 재방문할 거고요~

 

담에는 일찍 와서 문어 튀김 하고 대구대가리 둘 다 먹을 거임 ㅋㅋ

 

아 그리고 배달도 하는 거 같아요 배달의 민족도 미친 듯이 ㅣ울리더군요 ㅎㅎ

마감시간이 얼마 안 남아서 소주 3병만 급하게 후다닥 먹고 나왔어요

 

너무너무 잘 먹었고요 

 

담에 또 방문할 거예요!

 

 

↓위치

 

 

 

반응형

댓글